▶ 흰머리를 검은머리로 회복시키는 씨놀 천연비누
▶ ■ 우리스토어

5개월 후 뒷머리 정수리부터 검은 머리가 나기 시작 80% 이상 검은 머리로 바뀜 (재미교포 52세 남성)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일반 샴푸 속 화학 첨가물은 모근 속 혈관을 타고 5분도 안돼 여성은 생식기에, 남성은 신장에 남게 된다. 일반 샴푸 속 독성 물질은 표피를 거쳐 모공을 뚫고 땀샘과 피지선이 자라는 진피에도 해를 입히고 심지어 모발의 근원세포인 모모세포에 영향을 주어 탈모를 유발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인체에 유해한 계면 활성제 등은 피지와 합쳐져 모공을 막아 피부에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이나 뾰루지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며, 평소 아토피 피부염을 유발시킨다.
그래서 최근 씨놀을 이용하여 아토피를 탁월하게 개선하는 논문이 발표되었다. 이는 씨놀이 다양한 화학물질로 인한 손상된 피부를 복원 시킬 수 있다는 기본 결과이며 계면 활성제를 배제하고 천연 비누에 적용한 결과 흰머리를 검은 머리로 복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씨놀 비누(샴푸바)는 한국 보타메디와 LA FIA사(대표 김정천)가 공동으로 천연비누 배합과 흰머리 개선 특수 씨놀을 개발하여 완성하였다.
이미 미국, 한국, 홍콩 등에서 실험에 참가한 68명 중 90 % 이상이 흰머리에서 검은 머리로 복원되고 있으며, 씨놀비누(샴푸바) 사용 2주에서 4주 내에 모근으로 부터 검은 모발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사용 8 주에서 12 주 사이에 손상된 멜라노사이트의 개선을 통해 모발의 색이 검고 짙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더구나 이번 연구에서는 모발 색소 전달의 메커니즘도 규명되었다.
모발이 타고난 고유의 색으로 회복되는 것이 단순히 기존 흰머리는 유지하고 모근에서부터 검은 모발이 난다고 생각했었으나, 회복되기 시작한 멜라노사이트의 영향으로 모근 부분이 매우 검은 색으로 변하며, 생성된 색소가 그 위로 이동하면서 기존의 흰머리 부분도 검은 머리로 바뀌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다.
그리고 모발이 위치에 따라 개선도가 다르며, 일반적으로 6 개월 이후는 거의 정상적 검은 모발로 복원이 가능하며, 기존의 노령화로 인한 회색 및 흰머리도 검어지게 되어 회춘의 시그날을 보여 주기도 했다. 씨놀비누는LA, Seattle등 전 미주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유럽 등에도 수출할 예정이다.
문의: (877)274-1166
홈페이지: www.woorist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