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칼럼/인체전기 ②

2017-08-08 (화) 미라클터치 뼈과학연구소
크게 작게

▶ 인체 전기 부족하면 PH 낮아져 만성 통증· 암 발병

흔히들 당뇨환자는 왜 눈이 실명되고 발가락을 잘라내는가? 그리고 발뒤꿈치는 다 갈라지고 발톱에는 덕지덕지 무좀이 노랗게 생겨 두툼해지고 발등에 작은 뼈가 곳곳에 불뚝 솟아날까? 또한 명치는 왜 길게 자라고 솟는 걸까? 이런 문제를 생각해 보았지만 딱히 그 원인을 찾지 못해 치유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다반사다.

가끔 주위에 어떤 환자가 응급실로 실려가 불과 며칠 만에 급사했다는 소식을 듣는 데 그 이유를 알아본 즉 대변독이 두뇌를 쳤다는 것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의사 또한 아무런 손을 쓰지도 못하고 그저 쳐다볼 수밖에 없었을까”하고 의아해 한다.

상기 두 가지 케이스의 경우 그 해답이 뼈에 있음을 알고 나면 자연스레 그 숙제가 풀리게 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뼈가 좋아지고 아픈 곳을 치유할 수가 있을까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우리는 늘 새로운 세포를 만들어내야 신진대사가 왕성해진다. 그 새로운 세포를 만들기 위해서는 PH 7.88이 되어 -50mV의 전기를 필요로 한다.


정상적인 어린이의 경우 PH 7.61 (전압은 -35mV)으로 정상적인 어른 (PH 7.44~7.35, 전압은 -25mV~-20mV)보다 높은 편이다. 어른들도 PH 7.26(전압은 -15mV)까지 떨어지면 피곤함을 느끼게 되고 PH 7.18(전압은 -10mV)까지 떨어지면 병에 걸리기 시작한다.
이어 PH 7.0(전압은 0)이 될 때 극성이 바뀌게 되며 암에 걸리는 시점은 PH 6.48 (전압은 +30mV)일 때 나타난다.

▲전기 충분해야 새 세포 생성
이처럼 PH 지수와 전압은 불가분의 관계로 인체 내 전기가 충분히 흘러야 새로운 세포가 나타난다. 참고로 타액이나 소변의 PH 농도는 세포에 비해 0.8PH 정도 낮다. 타액의 농도는 세포의 전압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소변의 PH 농도는 세포 주변의 수액의 전압을 알 수 있는 지표이다. 우리 몸이 정상일 때 타액과 소변의 PH 농도는 6.5를 나타내며 여기에 0.8을 더하면 7.3이 된다. 이것은 -20 mV와 일치한다.

엄지 손가락을 예로 들어보자. 엄지 손가락은 -25mV를 나타내며 핑크색이고 모든 것이 정상적이다. 그러나 엄지 손가락을 망치로 내려 쳤다고 가정하자. 엄지손가락은 빨갛게 변하고 부풀어 오르고 뜨거워지며 극심한 통증을 느낀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전압이 -50mV까지 상승한다. 이것은 망치로 손상을 입은 세포를 재생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이다.

-50mV의 상태에서 엄지손가락 근처의 혈관은 팽창하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같은 원자재가 쏟아 부어진다. 즉 엄지손가락에 새로운 세포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원자재들이 필요하고 -50mV의 전기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손상을 입은 세포 대신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지면 전압은 다시 -25mV의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아가고 더 이상 아프지 않게 된다.

▲만성질환은 낮은 전압의 상태
그러나 망치로 손상된 세포를 대신할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지기 전에 전기가 다 닳아버렸다고 가정해 보자. 전압이 -10mV로 떨어지면 만성질환의 상태가 된다. 새로운 세포를 만들 수 없다면 스스로를 치료할 수 없게 된다는 뜻이다. -50mV의 전압과 원자재가 없다면 새로운 세포를 만들 수 없게 되어 만성적인 질환의 상태로 되고 살아가는 내내 아픔을 느끼고 제대로 작동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만성질환은 낮은 전압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고 정의할 수 있다. 원한다면 약을 처방 받을 수도 있고 몇 번이고 수술을 받을 수 있지만 -50mV의 전압과 원자재인 영양분, 그리고 새로운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는 독소와 염증을 제거하지 않으면 결코 완치될 수 없어 결국 노화와 만성질환에 시달리게 된다. 인체가 고름을 빼내야 상처가 아물듯이 말이다.

병을 고치기 위해 약을 먹어야 할 필요는 없다. 오직 치료에 필요한 새로운 세포가 필요한 것이다. 활동적인 세포를 만들기 위해서 충분한 전기와 영양분이 필요하다. 또한 자신의 몸에서 세포에 상처를 주고 비만증을 유발하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인체 내 코스믹 전기와 열기를 불어 넣어주어 PH 농도를 높여 세포의 재생산을 돕는다. 또한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여 각종 통증 및 고혈압, 불면증, 이명, 비문증, 갑상선, 수족냉증, 대상포진, 치질, 변비 등에서 빠르게 해방된다.


위 건강컬럼은 미라클터치 LA체험센터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됩니다.

뉴욕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718-614-6297
주소 24-55 1st Fl.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11357

뉴저지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201-580-4088, 201-819-5240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LA 체험센터
다운타운 213-675-6877
오렌지 카운티 (풀러톤)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