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섬
LA 한인타운 베벌리 블러버드와 킹슬리 드라이브 코너에 위치한 횟집 ‘섬’은 싱싱한 회와 다양한 쯔끼다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횟집이다.
섬은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이용해 다채롭게 맛과 멋을 내며 한국식 횟집으로 LA에서 고국 해산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한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섬에 가면 바다 특유의 향을 맡으며 25가지 이상의 쯔끼다시를 맛볼 수 있어 한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메이저리그 한국 선수들의 모든 경기를 TV로 시청 할 수 있어 많은 스포츠 매니아들이 싱싱한 회와 함께 스포츠를 즐긴다.
쯔끼다시가 한상 푸짐하게 나오는 섬 스페셜 콤보 패키지는 섬의 인기메뉴 중 단연 최고다. 산낙지, 산새우, 죽, 한국산 아나고, 개불, 튀김, 간장새우, 회무침, 매운탕, 계란찜 등 수 많은 메뉴들이 선보여 많은 고객들을 놀라게 한다.
줄리 고 섬 대표는 “단순히 양만 늘린 것이 아니라 맛과 멋까지 보장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쯔끼다시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고 말했다.
소주, 백세주, 청하를 포함한 모든 주류를 9.99달러에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맥주 또한 6.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쯔끼다시와 저렴한 주류 판매로 각종 모임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한 LA의 명품 횟집이다.
고 대표는 “최상의 재료를 항상 준비하고 고객들이 한번 오면 단골이 되는 횟집이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으며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국식 횟집 섬의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후 3시부터 오전 1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전 1시까지다.
▲주소: 4356 Beverly Blvd., LA.
▲전화: (323)953-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