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인체전기 ① 인체전기 높여줘야 각종 통증과 병이 사라진다

2017-07-25 (화)
크게 작게

▶ 미라클터치가 제공하는 ‘뼈의학 이야기’

인간은 살아가면서 뼈가 노후화되어 가는 데 무엇이 뼈를 이처럼 심각하게 병들게 하는 지는 제대로 연구가 되어 오지 않았다. 원래 창조주는 인간이 최소 120세까지는 살도록 만들어 놓았는데 인간이 그 만큼 관리를 못해 40대 초반부터 뼈가 제 역할을 못하고 통증을 불러 일으키는 불편한 존재로 바뀌게 되고 약으로 땜방식 처방을 하다 60~80대가 되면 전신의 뼈가 삐걱거리며 골골대며 걸음걸이도 점점 작아지는 모습을 띄게 된다.

자 그러면 왜 이렇게 뼈가 약해지는 지 그 원리부터 알아보고 어떻게 해야 예방이 가능하고 이미 망가진 뼈는 어떻게 회복이 가능한지 총 4회에 걸쳐 알아보겠다.
먼저 PH(Potential hydrogen•용액속의 수소농도를 나타내는 지수)와 전압의 상관관계를 통해 알아보자.

■PH 6.48 되면 암이 발병
인간의 세포는 PH 7.35에서 7.45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보다 높으면 극심한 고통을 느끼게 되고 낮은 경우에는 만성질환을 앓게 된다.


흔히들 PH 농도를 막연히 인체의 ‘산성도’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PH가 바로 인체의 ‘전기’를 측정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인체의 병과 관련이 있음을 깨닫게 된다.

전자가 구리선 같은 전도체를 통과하면 전기가 만들어지고 스위치를 켜면 전기가 들어오고 스위치를 끄면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다. 그러나 인체의 경우는 다르다. 전자가 몸에 들어와서 인체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이 있는가 하면 (이 경우 앞에 마이너스 부호를 붙인다) 인체에서 전기를 빼앗아 가는 것(앞에 플러스 부호를 붙인다)이 있다.

PH 7 (전압 0mV)을 기준으로 PH 0까지 떨어지면 전압은 +400mV이고 PH 14까지 올라가면 전압 -400mV로 최고의 전압을 갖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해서 우리 몸은 PH 7.35 상태로 전압은 -20mV이고 PH 7.45 상태는 -25mV로 인체 내 모든 세포가 -20mV에서 -25 mV에서 작동하도록 설계 되어 있다. 즉 이 수치 이하로 전기가 떨어질 때는 인체에 피로감이 오고 극성이 바뀌어 PH 6.48(전압은 +30mV)까지 떨어지면 암이 생기게 된다.

좀 더 전기 공급자와 전기를 훔쳐가는 것 사이의 상관관계를 알아보자.
전기를 훔쳐가는 것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으로 PH 0~PH 6.9를 나타내며 산성, 활성산소, 양이온, 파괴적인 성질을 갖고 있다. 이에 반해 전기를 공급해 주는 것은 세포를 작동시키는 것으로 PH 7.0 이상으로 알칼리성, 항산화제, 음이온, 생산적 성질을 띠고 있다.

■미라클터치로 PH농도 높여
위 성질을 잘 관찰해 보면 암이 생기는 PH 6.48은 이미 산성의 몸이 되어 있고 활성산소가 각종 세포로부터 전기를 빼앗아가 세포가 손상 당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흔히 몸이 산성이 되면 모든 병이 발생한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말이 진정으로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의 전압이 낮거나 혹은 전기를 빼앗기는 상태에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이 때 전압이 낮은 상태에서는 항문 내 대변독을 배출해내지 못해 이 독이 골반을 먼저 무너뜨리고 꼬리뼈를 타고 올라가고 아래로는 고관절을 타고 내려가 온 몸의 뼈를 솟게 만들고 급기야 근육이 고체화되어 혈류를 방해해 통증을 부르게 된다. 이것을 방치해 놓으면 몸 곳곳에 혹이 생기게 되고 인체 내부로는 용종을 만들어 이것이 향후 암덩어리로 변하게 된다.

간혹 여러분은 ‘몸을 알칼리 상태로 만들어라, 그렇지 않으면 죽는다’라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이 말은 ‘모든 세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인체전기를 가지지 않으면 몸의 세포가 죽을 것이다’는 뜻을 내포한다. 즉 활성산소는 전기를 잃어버린 상태의 분자로 마치 남의 지갑을 훔치는 강도와 같은 것이다.

활성산소가 세포로부터 전기를 빼앗아 세포를 손상시키는 주범이 되는 것이다. 반면에 항산화제는 전기를 공급해 줄 수 있는 분자로 ‘야채를 먹어야 건강하다’는 말처럼 채소에 포함된 전기가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주는 경우와 마찬가지다.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인체 내 코스믹 전기와 열기를 불어 넣어주어 PH 농도를 높여 세포의 재생산을 돕는다. 또한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고 혈액을 생산하는 뼈를 깨끗이 하여 몸이 빠르게 호전되는 데 도움을 준다.

위 건강컬럼은 미라클터치 LA체험센터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됩니다.

■뉴욕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718-614-6297
주소 24-55 1st Fl.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11357

■뉴저지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201-580-4088, 201-819-5240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