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마사지프로의 테크닉 재현

2017-07-21 (금) 12:00:00
크게 작게

▶ 8월초 다이아몬드 한남체인서 무료 체험

마사지프로의 테크닉 재현

■휴먼타치

일상생활에서 건강과 질 높은 휴식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마사지체어’가 필수 생활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사지체어 업계는 최근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마사지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를 ‘마사지 체어는 실버제품’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마사지 체어가 전 연령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품목이 됐다고 분석한다.

하이 퀄리티와 창조적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미국 마사지 제품 회사 ‘휴먼타치’(Human Touch)가 오는 8월4~5일 한남체인 다이아몬드바 매장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휴먼타치는 세계 최고 마사지 프로들의 테크닉을 그대로 재현시킬 수 있는 마사지체어를 만들어 사람들이 신체 고통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생산적인 삶으로 인생을 바꿀 수 있도록 지난 35년간 제품 개발에 매진해 오고 있다.

이를 위해 휴먼타치는 의료진은 물론 프로페셔널 체육인, 자연 치료사 등으로 구성된 위원회를 구성해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스피릿의 하모니를 이룰 최고 경지의 마사지 의자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 제품 회사이지만 한인들에게는 아직 생소한 휴먼타치가 처음으로 한인사회에 선보이는 자리이다.

휴먼타치의 제품들 중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것은 마시지 체어의 마스터피스로 불리는 NOVO XT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날렵한 모양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 체어에 몸을 맡기는 순간부터 온몸의 세포 하나하나가 생기를 되찾는 경험을 할 것이다.

첫 선 자리인 만큼 이벤트 참석 선착순 20명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행사장: 다이아몬드바 한남체인

▲주소: 21080 Golden Springs Dr., Diamond Bar

▲문의 전화: (310)720-7577(마이클 유)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