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니 문 에이전트
팀스피릿 부동산의 카니 문 에이전트가 어바인 지역 좋은 위치에 있는 개인사무실을 분양 중이다. 좋은 조건과 많은 혜택으로 이미 약 50% 가량 임대가 완료됐고, 나머지 공간도 입주희망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분양되는 개인 사무실은 주 7일, 24시간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한국이나 아시아국가 등 시간이 다른 곳과 사업을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것이 큰 장점 이다. 또한 이곳에 사무실을 임대하는 사업주들은 층마다 상주하는 리셉셔니스트로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 중국어, 일본어가 모두 가능한 리셥셔니스트 서비스는 개인 비서를 고용하기 어려운 사업주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미 각 사무실에는 책상, 의자, 책장 등이 설치되어 있어 입주계약을 원하는 사람은 가구를 특별히 준비할 필요가 없다. 또한 건물 내부에 공용 책상, 대형 미팅 룸 2개가 있으며 팩스,스캐너, 복사기 등도 마련되어 있다. 계약자들에게는 와이파이 서비스와 커피, 음료수, 맥주, 와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유틸리티 비용도 없어 임대를 원하는 사업주는 렌트비만 납부하면 ‘All-in-One’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건물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5번 프리웨이 근처라 교통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을 완료하는 사업주들은 12개월 이상 계약하면 두달 렌트비를 면제받을 수 있다. 특히 소규모 사무실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전화: (949)232-8455
▲이메일: connie13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