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종합보험
40년간 LA 한인사회와 함께 성장한 보험사가 있다. 보험에 대한 개념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시절부터 한인들에게 보험서비스를 제공해온 회사가 바로 윌리엄 황 대표가 설립한 ‘한솔종합보험’이다.
한솔종합보험은 한인보험업계를 대표하는 업체로 손꼽히며 황 대표는 한인 보험업계의 산 증인으로 여겨진다. 한솔종합보험은 지난 1977년 설립해 버질과 베벌리에 자체 사옥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요 메이저 보험회사들과의 계약으로 각종 보험 상품 및 재정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한솔종합보험은 ‘팀웍’ 정신을 강조한다. 많은 한인들에게 개인이 처리하기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바로 옆에서 든든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바로 한솔종합보험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한솔종합보험은 ‘절대상품’, ‘절대가격’, ‘절대서비스’를 3대 모토로 삼고 전 미주지역에 걸쳐 300명이 넘는 정식 라이센스 소지 보험 전문인들과 함께 최신의 보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한솔종합보험은 항상 한인 고객들을 위해 정직한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솔종합보험은 현재 생명보험, 은퇴관련 보험, 사업체 관련 보험, 의료보험 등을 취급하며 명실상부한 한인커뮤니티 내 최고의 종합보험회사로 자리잡았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한인 커뮤니티에만 머무르지 않고 미국 내 아시안 커뮤니티로 사업범위를 넓혀 중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다양한 아시안 커뮤니티들에게 각각 최적화된 보험과 재정설계 상품을 제공해 괄목할 만한 실적을 올리고 있다.
황 대표는 “한솔종합보험은 건실한 재정관리회사로서 아시안 아메리칸 커뮤니티를 넘어 미 주류사회의 선두적인 재정 그룹으로 성장 및 발돋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황 대표는 이어 “한솔종합보험은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 맞춤상품을 제공한다”며 “개개인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재산과 건강 및 미래의 설계자로서 최고의 이익을 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솔종합보험은 자동차와 집 보험, 종업원 상해 보험, 롱텀 케어 보험, 재정 보험등도 취급해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주소: 3598 Beverly Blvd., LA.
▲전화: (213)487-4900
▲홈페이지: www.hansol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