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기능성 골프웨어로 한여름 가벼운 라운딩을

2017-05-11 (목)
크게 작게

▶ 골프나라, 가정의 달 전품목 최고 70%할인 판매

기능성 골프웨어로 한여름 가벼운 라운딩을
골프나라가 골프의 계절을 맞아 특수 기능성 시원한 여름 골프 옷을 다량 보유, 품격 있는 골프를 즐기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맞이하고 있다.

골프나라에 따르면 이태리 쉐르보, 독일 명품 보그너의 옷은 화려한 색상과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입었을 때 전혀 착용감을 느낄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시원하면서도 비치지 않아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수 있다.

특히 올해 슈페리어 제품은 50주년 기념상품으로 한국 전통 한지의 원료인 닥나무(PAPER TREE)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곰팡이 및 유해세균 발생을 방지, 민감한 아토피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자연 친화적인 섬유를 사용한 옷이 많다.


닥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섬유의 특수 기능성은 ▲항균성(세균의 번식을 막아주고 전염성 질환의 주 원인인 황색 포도상구균과 폐렴균에 대한 정균 감소율) ▲탈취성(불쾌한 냄새를 없애무고 생활 속 불쾌감을 주는 악취중 하나인 암모니아에 대한 탈취율이 매우 높은 위생성) ▲속건성(땀과 수분을 신속 방출하고 인체의 땀과 수분을 신속하게 흡수, 발산시켜 항상 쾌적함을 유지) ▲원적외선 방사(세포조직의 활성화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각종 물질인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배출시켜 체질을 건강한 알카리성으로 개선) 등이다.

한편 골프나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좋은 선물을 드리고자 하시는 자녀들을 위해 전 품목 20%~7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그 외 이태리 수제화의 명품 WALTER GENUIN 골프 슈즈와 쿨스킨 소재의 마스크 , 선 바이저 ,특별히 쿨 스킨 망사로 커버된 모자는 뜨거운 햇빛에 머리카락이 탈색되는것을 염려하는 분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