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다양한 병이 유행하는 시기에는 미리 받는 건강검진이야 말로 최고의 명약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와중에 자가세포 전문치료 센터로 유명한 ‘웨스턴 병원’(원장 허준)이 다양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민국 지정병원인 웨스턴 병원은 개원 이래 17년간 환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유명 병원이다.
웨스턴 병원이 이번에 내놓은 ‘가족사랑 건강검진’은 총 네 가지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플랜 A는 일반적으로 사람의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필수적인 검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간염, 간 기능, 당뇨, 빈혈, 신장기능, 갑상선 호르몬,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 검사, 흉부(폐) X-Ray, 심전도 검사 등 핵심적이면서도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건강검진 플랜 A의 가격은 199달러이다. 두 번째 플랜 B는 성별에 따라 검진내용이 조금 달라진다. 플랜 A의 검사들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남성은 전립선암 검사, 여성은 갑상선, 골다공증, 소변검사가 추가된다. 플랜 A가 포함되어 있는 건강검진 플랜 B의 가격은 299달러이다. 여기에 유방암 검사나 초음파 검사를 추가하려면 각 검사당 100달러를 추가하면 된다.
세 번째 플랜 C는 두 가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플랜 B에 위내시경 검사를 추가하면 599달러이고, 초음파 검사까지 더하면 추가로 100달러만 더 내면 된다.
마지막으로 플랜 D는 플랜 B에 위내시경과 직장내시경이 추가되어 849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웨스턴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다면, 스마트하게 맞춤형으로 고를 수 있어 온 가족이 한 번에 건강검진을 받아도 좋을 것이다. 웨스턴 병원을 주치의로 정한 시니어에게는 노인성 질환을 위한 스페셜 시술을 펼치고 있다.
또한 웨스턴 병원은 일반보험, HMO 보험, PPO 보험 등 모든 보험을 취급하기 때문에 일반 환자들뿐만 아니라 오바마케어 건강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주소: 356 S. Western Ave., #200, LA.
▲전화: (213)384-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