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다치카와 박사 초청 무료 항암 세미나

2017-04-28 (금)
크게 작게

▶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6월24일 플러싱 쉐라톤 호텔

다치카와 박사 초청 무료 항암 세미나
창사 14주년을 맞이한 원조 후코이단 전문업체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6월24일 플러싱 쉐라톤 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10시~12시 ‘암과 면역역’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후코이단을 임상에서 병행, 1000여명 이상의 환자들에게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온 일본 와카미야 병원 부원장인 다치카와 다이스케 박사가 강사로 나서, 다양한 임상사례와 경험 및 후코이단의 장점에 관해 과학적인 관점에서 설명한다. 우미노 시즈쿠 고객은 물론 일반 대중들도 좌석을 예약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계적인 후코이단 업체인 우미노 시즈쿠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고시마 대학, 규슈대학 등의 연구센터에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다양한 효능 테스트를 의뢰해, 객관적인 실험 결과를 세계 면역학회 등에 보고서를 제출하고 있다. 실제 소비자들에게도 그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미주내 영업하고 있는 후코이단 업체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각부 인증 특정 비영리 단체인 NPO후코이단의 정 회원사로 활동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세미나 당일 스페셜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도 한다. 예약 및 문의-1-855-909-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