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치카와 박사 초청 무료 항암 세미나
2017-04-28 (금)
▶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6월24일 플러싱 쉐라톤 호텔
창사 14주년을 맞이한 원조 후코이단 전문업체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6월24일 플러싱 쉐라톤 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10시~12시 ‘암과 면역역’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후코이단을 임상에서 병행, 1000여명 이상의 환자들에게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온 일본 와카미야 병원 부원장인 다치카와 다이스케 박사가 강사로 나서, 다양한 임상사례와 경험 및 후코이단의 장점에 관해 과학적인 관점에서 설명한다. 우미노 시즈쿠 고객은 물론 일반 대중들도 좌석을 예약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계적인 후코이단 업체인 우미노 시즈쿠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고시마 대학, 규슈대학 등의 연구센터에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다양한 효능 테스트를 의뢰해, 객관적인 실험 결과를 세계 면역학회 등에 보고서를 제출하고 있다. 실제 소비자들에게도 그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미주내 영업하고 있는 후코이단 업체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각부 인증 특정 비영리 단체인 NPO후코이단의 정 회원사로 활동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세미나 당일 스페셜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도 한다. 예약 및 문의-1-855-909-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