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인 최 컨설턴트, 꼼꼼하고 확실한 일처리, 큰 비용 절약

2017-03-31 (금) 12:00:00
크게 작게

▶ 다양한 고정·변동이자, 낮은 다운페이먼트

제인 최 컨설턴트, 꼼꼼하고 확실한 일처리, 큰 비용 절약
30년 가까이 모기지 융자 컨설팅 분야에서 활동해온 제인 최(사진)씨가 최근 US 뱅크에 새 둥지를 틀었다.

US 뱅크의 한인고객 담당자인 최 컨설턴트는 한인 고객들의 모기지 융자부터 클로징까지 책임지고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

최 컨설턴트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내집 마련 및 투자를 책임지고 성실히 돕겠다”며 “내 집 마련의 꿈 실현을 위해 저렴한 비용, 낮은 이자율, 쉬운 융자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US 뱅크의 홈 모기지는 가능한 많은 고객들이 주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택융자 상품 및 프로그램을 보유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타 업체와 비교해 경쟁력을 갖춘 저렴한 수수료도 US 뱅크의 홈 모기지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다.

US 뱅크는 ▲다양한 고정이자 및 변동이자 모기지 ▲플렉서블한 융자상환 기간 ▲낮은 다운페이먼트 옵션 ▲노 페이오프 페널티 등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US 뱅크 홈 모기지는 US 뱅크의 자회사로 건실하고 안정성을 인정받은 전문 모기지 렌더이다. 모회사인 US 뱅크는 미국 내 최대은행 중 하나로 지난 달 사상 최대 분기실적을 발표한 바 있다.

USC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한 최 컨설턴트는 1987년부터 융자만 전문으로 취급해 왔으며 관리하는 고객만 수백여명에 달할 정도로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 컨설턴트의 그녀만의 융자를 위한 서류준비부터 승인까지 세심하면서 꼼꼼한 고객 관리와 실제로 고객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일을 처리해 한번 경험한 고객은 계속 단골이 된다고 한다.

▲문의: (562)716-59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