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푸른투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합니다!”

2017-03-28 (화) 12:00:00
크게 작게

▶ 13박14일 일정 대륙횡단, 5월23일 LA 출발

푸른투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합니다!”
미국에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하고 계획도 세워보지만 좀처럼 엄두가 나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많은 사람들의 평생소원인 대륙횡단이다.

남가주 한인사회의 새로운 여행문화 창조를 위해 앞장서는 푸른투어가 아무 특별한 대륙횡단 상품을 출시했다. 13박14일 일정의 이 대륙횡단 상품은 오는 5월23일 LA를 출발한다.

라스베가스를 거쳐 그랜드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그랜드 티톤, 옐로스톤 국립공원, 배드랜드, 몰몬교 성지인 솔트레이크 시티, 마운트 러시모어, 교육도시 위스콘신주 매디슨, 건축의 도시 시카고, 클리블랜드 로큰롤 전당, 나이애가라 폭포, 미국 역사의 진열장인 워싱턴 DC, 세계의 수도 뉴욕 등 미국 최고의 관광명소들을 두루 둘러보는 환상적인 코스이다.


푸른투어 관계자는 “4개의 타임 존을 지나며 거대한 미국을 실감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로 최소 10번은 ‘우와’ 하는 감탄사를 연발할 것”이라며 “한인 여행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LA에서 출발해 일정을 소화한 후 뉴욕에서 항공편으로 귀환하게 된다고 푸른투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일인당 2,599달러로 3월 중에 예약할 경우 100달러를 할인해준다.

미 동부에서 성장한 푸른투어는 지난해 여름 LA에 지사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주력상품인 미 동부투어 패키지와 미 서부관광, 하와이, 알래스카, 플로리다, 중남미,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종합여행사로 한 번 예약한 고객은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푸른투어는 가장 안락하고 편안한 숙소제공과 지역 네트웍 구축을 통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체계적인 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3170 W. Olympic Blvd., #A, LA.
▲전화: (213)739-2222
▲웹사이트: www.prt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