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 하우스의 쇼룸은 보는 것 자체로 활홀경이다. 예술품 수준의 가구는 물론, 바로 집에 가져 가고 싶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보는 이의 마음을 뺏기에 충분하다.
현대적인 감각부터 자연이 주는 편안함까지 고품격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취급하는 디자인 하우스에서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디자인 하우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고급 베드룸 세트부터 편안한 섹셔널 소파와 커피 테이블, 멋진 다이닝 테이블 세트 그리고 독특한 포인트 의자와 조명기구, 거울과 블라인드, 카펫을 포함한 인테리어 액세서리와 소품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특히 디자인 하우스의 쇼룸은 전체적으로 토털 인테리어 디자인 방식을 도입해 인테리어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뛰어난 영감을 줄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무엇보다 현대적인 감각부터 럭셔리 스타일까지 모든 욕구를 충족시키며 방문 시 인테리어 전문가의 안내로 살펴 볼 수 있다.
발길 닿는 곳마다 끝없이 펼쳐진 창의적인 가능성의 대탐험이 이뤄지는 이곳에는 예술품 수준의 고급 가구는 물론, 장인정신이 살아 숨 쉬는 조명기구, 한땀한땀 직접 손으로 엮은 수제 카펫 등 최신 스타일과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고급 가구 브랜드의 대명사인 베르나르(Bernhardt), 캐로콜(Carocole), 코프랜드(Copeland), 모드로프트(Modloft) 등의 최신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황홀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여기에 디자인 하우스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적접 고객의 집을 방문해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집 주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색감과 패브릭, 가구의 크기와 분위기는 물론, 위치 선정 등 인테리어와 관련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감각적인 조언을 해준다.
디자인 하우스 쇼룸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문을 열고,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 2881 W. Pico Blvd., LA
▲전화: (323)737-7375
▲웹사이트: www.GraysonDH.com
▲이메일: info@graysond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