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남녀 모두 환영합니다”
문신으로 하지 않는 고품격 영구눈썹전문‘ 현대아미원’이 한인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아미원은 30년 전통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고도의 기술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시술을 시행, 고객들에게 신뢰와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또한 최상의 학술적, 의학적, 미학적, 삼위일체의 테크닉 기술을 갖추고 있어 옅은 눈썹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현대아미원 만의 특징으로 무통과 무균시설로 두려움을 해방시켜주고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연동식 첨단기계로 정밀성 강화 및 80가지의 컬러 분리로 자연미를 추구하는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남성들의 흐린 눈썹과 탈모로 없어져 가는 눈썹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며 남성들의 상담 또한 환영한다.
자연눈썹 터치는 한올 한올 자연스러움을 연출하는 것으로 시술자의 특별한 노하우가필수인 시술이다.
짙고 풍성한 눈썹으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고객 모두 만족한다.
현대아미원의 이쥬리 원장은 “영구히 빠지지 않고 없어지지 않는 정교한 시술이바로 영구화장(PermanentMake Up)”이라며 “최근에는 고개들 스스로 눈썹의 모양이나 립 라인을 구체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맞춤 시술을 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이어 “눈썹이 너무 흐리거나 탈모로 인해 눈썹이 업는 분들, 지나치게 색깔이 엷어 입술인지 코 밑인지 분간이 안가는 고객들에게 영구 화장술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을수 있게 해드린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서울 압구정동에서 15년, 미국에서 20년등 총 35년동안 영구화장술 경력을 갖고 있다.
현대아미원은 주정부 인가 업소로 개인지도를 통해 수료증을 수여하며, 기계 및약품 공급 협회 가입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아미원은 미학적으로 최상의결과를 보장하는데 시술하기 전 미리 결과를 볼 수 있다. 이 원장은 오랜 경험만이 최고의 기술로 나타난다며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실력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전화: (213)427-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