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랜드, “가지고 싶었던 명품, 꼭 장만하세요!”

2017-01-24 (화) 03:30:15
크게 작게

▶ 2017 봄 정기세일 이벤트 실시

로랜드, “가지고 싶었던 명품, 꼭 장만하세요!”
‘명품 하나로 생활을 바꾼다’는 슬로건의 한인사회 대표 명품 생활용품 전문회사 로랜드가 ‘2017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명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번 세일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휘슬러 비타퀵 압력솥과 더불어 바이오라이프 가습기, 프랑스산 이불커버 등 로랜드의 인기 제품을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휘슬러 비타퀵 압력솥이 포함됐는데, 이 제품은 지난 2013년 요리 전문잡지인 ‘쿡스 일러스트레이티드’(Cook’s Illustrated)가 실시한 압력솥 성능 비교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아 가장 우수한 압력솥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요리와 사용 편리성, 수분 유지도 등의 높은 평가와 더불어 견고한 디자인과 넓은 바닥으로 열효율이 높아 음식을 요리하기 쉬우며 사용하기 편한 압력계기 밸브와 자동 잠금 시스템으로 매우 안전하다는 소비자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로랜드 관계자는 “평소에 갖고 싶던 로랜드의 명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작은 변화로 집 분위기를 바꿀 찬스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86년 설립된 로랜드는 휘슬러, 스위스산 아이클린 공기청정기, 슬로주서기 휴롬 등 세계 유명 명품 제품을 소개하며 한인사회의 대표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자리잡았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세일은 로랜드 LA 본점과 풀러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세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로랜드 매장을 방문하거나 컨설턴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로랜드 관계자는 “로랜드가 지난 32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한인사회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세일 행사를 통해 한인 고객들이 갖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제품들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A: 3400 W. Olympic Blvd., LA. (323)731-1111
■풀러튼: 5307 Beach Blvd., #116, Buena Park. (714)739-88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