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만족, 품질 만족, 온 가족 행복한 샤핑’을 슬로건으로 내건 건강식품·생활용품 전문업체 ‘홈쇼핑월드’가 새해맞이 풍성한 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연중 내내 좋은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려는 고객들로 북적이는 홈쇼핑 월드는 파격 가격 할인 외에도 금액별로 지급하는 푸짐한 무료 선물도 가득하다.
우선 한국산 뿌리또 위생백은 대형 사이즈 100팩이 기존 4.99달러에서 1달러로 할인한다.
구입은 1인 3개까지 한정된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3.99달러, 중외제약 창포 염색약은 하나 사면 하나 무료이며 7.99달러다.
이 외에도 남선 알루미늄 스텔 라면팟은 대형사이즈가 무조건 20달러, 유황마늘 삼채진액도 하나 사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며, 8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무동력 디지털 아랫목 온수매트는 370달러에서 270달러로 가격을 낮췄으며, 구입 고객에게는 100% 산수유, 아사이베리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고 또한 댕기머리 샴푸 3종세트도 선물한다. 한국산 마이크로 초극세사 밍크이불은 싱글세트가 99달러에 더올 메디케어 마스크팩 1세트가 선물로 증정되며, 퀸세트는 149달러로 할인하고 싱글세트 사은품에 댕기머리 샴푸 3종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바르는 천연비톡스, 영신건강의 ‘탱탱 비톡스’는 2병에 100달러이며 구입 고객에게는 클렌징 티슈 1팩, 더올 메디케어 마스크팩 12장, 라테르 영양크림 또는 아이크림 중 하나, 영신 모이스처 토너 1개 등 무려 4가지의 선물을 함께 받을 수 있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무료 선물 외에도 홈쇼핑 월드는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한 유통 구축으로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문제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과 환불 서비스도 철저히 해주고 있다.
홈쇼핑월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샤핑만 하고 돌아가는 곳이 아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한인타운에서 누구나 알 수 있는 자리에서 영업하는 만큼 한인타운 대표 샤핑 공간으로 만드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800 S. Western Ave., #100 LA.
▲전화: (213)380-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