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메리카, 기초 연구자료와 데이터가 풍부한 세계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2017-01-19 (목) 04:54:29
크게 작게
카메리카, 기초 연구자료와 데이터가 풍부한 세계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모즈쿠 후코이단과 메카브 후코이단에 특별히 버개스공법으로 고체배양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균사체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였다.

그 결과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종양의 영양로를 차단해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막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 그리고 급격하게 떨어진 면역력을 끌어올려 적극적으로 암과 싸워 이길 수 있도록 돕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세가지 원재료의 배합율과 제조기술은 제품의 개발단계에서 다양한 실험을 통한 데이터를 근거로 만들었으며 일본산 완제품이기에 방사능 안전에 관해서도 3중구조로 안전성 확립을 위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전한다.


또한, 미국내 영업하는 후코이단업체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각부 인증특정 비영리 단체인 NPO후코이단의 여섯 개의 회원사로 활동 중이며, 일본 규슈대학, 가고시머 대학등과 연계해 자사제품의 항암 및 면역력 효능을 객관적인 자료로 밝히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현재 세계 45개국소비자들로 부터 고객 80% 이상이 이미 효능을 경험한 분들로부터 소개로 찾고있다.

관련책자와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문의: 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