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및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한 AT&T 개발자 서밋 (2017AT&T Developer Summit)이 1월 3일과 4일에 걸쳐 열렸다.
신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이번 컨퍼런스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연내 최고의 기회 중 하나였다.
AT&T와 미국 혼다는 미국, 캐나다에서 주행하는 혼다 차량에 4G LTE를 적용하는 독점적 다년 계약을 추진한다.
AT&T는 혼다 차량에 4G LTE?및 Wi-Fi를 연결하고, AT&T 4G LTE 네트워크를 통해 내비게이션, 스트리밍 라디오, 진단 및 원격 잠금, 잠금해제를 비롯하여 Honda Link 앱과 서비스가 연결된다.
또한, 2017년과 그 이후를 위한 5G진화 계획도 발표했으며, 수백만 고객을 위해 초고속 인터넷 액세스를 확장, 강화하기 위한 다른 이니셔티브를 강조하기도 했다. 더욱 빠른 속도와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향상을 약속하는 5G가 도입되면, 동영상뿐만 아니라 사물 인터넷, 4K 동영상, 증강 가상 현실, 스마트홈과 스마트 시티, 자율주행자동차 등어마어마한 기회의 무대가 될 것이다.
특히, 스마트 시티 프레임워크는 안정적이고도 전체론적인 접근 방식으로 도시가 교통, 조명, 안전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기능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며 IoT 기술을활용 수자원 문제를 해결하고 CIVIQ Smartscapes, Hydro Point, Metro Tech Streetline 등 많은 기술 선도업체들이 스마트 시티 연합에 추가 합류 한다.
끝으로 AT&T와 Aira는 웨어러블,연결성 및 인간 보조 인공 지능을 혼합하여 맹인 및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주변 환경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