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랜드가 창립 26주년 기념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이중창문 교체 전문 업체로서 특별 세일가로 10개 한정이다. 기본창문은 2,699달러에 모든 인건비까지 포함된다. 견적은 무료이며 최신 노하우로 무장하고 저렴한 가격의 공장 직영 제품으로 짧은 시공일자 내에 작업을 마무리한다.
이중창을 설치하면 소음을 막아주는 방음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사용하는 에너지의 34%를 절약할 수 있다. 견적부터 완벽한 시공, 애프터서비스까지 최고의 만족을 약속하는 윈도우 랜드는 공장 직영 업체라 더욱 믿을 수 있다.
지난 26년간 이중창문 교체와 페인팅을 전문으로 해온 윈도우 랜드의 김임균 대표는 “에너지 가격이 치솟고 있는 요즘 상황에서는 이중창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 집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스폐셜 할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는 윈도우 랜드는 온타리오에 위치하고 있지만 김 대표는 언제, 어디든 전화 한통이면 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고객의 요구에 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공장 직영으로 일단 시공이 시작되면 최신 기법의 신속한 작업을 약속하며 시니어를 위한 특별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을 위한 고품격, 고품질, 저비용의 서비스를 고집하는 윈도우랜드”라며 “창문만 바꿔도 집안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데 거기에 화사한 컬러의 페인트까지 더하면 새집처럼 느껴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LA점 전화: (213)718-0963
▲풀러튼점 전화: (714)728-9194
▲LA동부점 전화: (909)904-1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