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가지 케익 판매, 1개 구매시 무릎담요 증정
크리스마스가 오는 25일(일)로 다가왔다. 가족, 친구와의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돋울 무언가가 부족하다면 파리바게뜨에서 그 걱정을 덜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에도 다양하고 예쁜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익, 디저트, 기프트박스 등을 고객들에게 판매한다. 파리바게뜨는 맛있는 케익과 각종 빵, 샌드위치, 음료로 유명한데 언제 가봐도 고객들로 넘쳐난다.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다양하고 예쁜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보이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올해는 17가지의 케익을 판매하며 케익 1개 구매 시마다 프리미엄 무릎담요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예약은 지난 1일부터 개시했으며 케익 픽업은 남가주에서는 지난 17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북가주에서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다.
특히 남가주에서는 홈페이지 온라인 오더를 진행하여 더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Here Comes Santa Claus’라는 컨셉으로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주듯 즐겁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행사”라며 “증정품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점포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브로셔를 보고 빨리 예약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파리바게트가 드리는 선물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웹사이트: www.parisbaguette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