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성형 한듯 성형 안 한듯’ 메이컵 효과가 대단하네

2016-12-21 (수)
크게 작게

▶ 얼굴 단점 보완해주는 마법같은 아이템들

‘성형 한듯 성형 안 한듯’ 메이컵 효과가 대단하네
“성형이야? 화장이야?”
최근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컵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본인의 단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주는 뷰티 아이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성형이나 시술을 한 듯 자신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마치 메이컵 아티스트가 해 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메이컵만으로도 충분히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있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마법 같은 셀프메이컵 아이템을 소개해 본다.

■‘ 모나리자 눈썹’ 벗어나는 아이템
많은 소비자들이 또 다른 외모 콤플렉스로 꼽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숱이 없는 눈썹’이다. 일명 ‘모나리자 눈썹’이라고 불리는데, 눈썹 모양 하나만으로도 사람의 분위기를 크게 변화시킬 만큼 얼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이러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대부분 눈썹 문신을 하고 싶어 한다.


하지만 눈썹 문신을 하게 되면 트렌드 혹은 분위기에 따라 눈썹의 변화를 주기어려워 섣불리 하지 못하는 것도 현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최근 뷰티 아이템 중에서는 실제로 눈썹 문신을한 듯한 효과를 주는‘ 타투’ 제품이 출시되면서 메이컵으로도 눈썹 문신 효과를 줄 수 있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할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필 오프 타입의 눈썹 젤 틴트로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유지되어 오랜 시간 동안 눈썹을 그릴 필요가 없는 신개념 아이브라우 제품이다.

■ 얼룩덜룩한 피부 ‘컬러 코렉팅’
핫한 뷰티 아이템을 꼽는다면 단연 ‘컬러 코렉팅’일 것이다. 컬러 컨실러를 활용하여 피부 결점을 보완해주는 방법이다.

기존에는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베이스와 잡티를 가려주는 컨실러를 함께 사용하여 다소 두꺼워 보이는 피부 연출이었다면, 컬러 코렉팅은 피부 베이스 전단계에서 부위별로 다른 컬러의 컨실러를 사용하여 얼룩덜룩한 피부 톤과 결점을 한번에 커버해주기 때문에 메이컵이 두꺼워 보이지 않고 피부 보정효과는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