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을 배달시켜 집에서 편안하게 드세요”간편하게 배달로 믿고 먹을 수 있는 홈푸드 딜리버리 서비스 ‘플레임 불고기’(Flame Bulgogi)가 그랜드 오픈했다. 많은 한인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집에서 편안하게 배달해 먹을 수 있는 플레임 불고기는 깨끗한 시설에서 정갈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다.
최소한 하루 전에만 주문을 하면 배송 직전에 조리해 가장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집에서 받을 수 있다. 맛도 최고다.
새로운 메뉴로 6~8인분 갈비찜+수육 세트는 100달러로 육개장 2개와 기본찬이 제공된다. 서비스 메뉴만도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닭불고기, 오삼불고기 등 다양하다.
또 6~8인분으로 80달러로 가격이 동일한 그랜드 오프닝 스페셜 세트도 푸짐하다. 세트1은 족발 + 순대접시(순대, 간, 염통, 혀, 호소리감투) + 순대국 2개 + 기본찬 구성이다.
세트2는 보쌈+순대접시+순대국 2개+기본찬이고, 세트3는 족발+보쌈+순대국 2개+기본찬이다.
기본찬을 제외한 모든 메뉴의 용기는 전자레인지용으로 냉장고에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주문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할 수 있고 배달 시간은 오후 5~6시, 6~7시, 7~8시 중에 고를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코리아타운, 플러턴, 부에나팍, 어바인, 터스틴이다.
주문은 웹사이트에서 크레딧카드로 결제하거나, 전화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다.
▲전화 주문: (714)708-3331▲웹사이트: www.flamebulgo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