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페이먼트로 부담 없이 평소 갖고 싶었던 악기를 장만하세요!”
LA 한인타운 유일의 종합 악기백화점 ‘쟌스 뮤직센터’가 모든 악기에 대해 12개월 무이자 플랜을 제공한다.
쟌스 뮤직센터 관계자는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악기 구입을 망설이셨거나 자녀들의 악기 업그레이드를 고민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라며 “매장 악기 전 품목을 파격적인 12개월무이자로 구입하실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일제 명품 야마하(YAMAHA) 색소폰은 월 98달러, 야마하 플롯은 월 176달러, 야마하 클라리넷은 월 108달러, 야마하 트럼펫은 월 138달러, 야마하 기타는 월 58.25달러, 펜더(Fender) 전기기타는 월 108.25달러, 마틴 기타는 월 104.08달러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및 베이스의 경우 야마하는 독자적인 부품을 많이 사용하며 깔끔한 소리를 인정받고 있다. 기타와 베이스, 드럼 등은 여러 아티스트에게 제공하며 후원자(endorser)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다. 전자악기 또한 야마하를 빼놓고 이야기를 할 수 없다. DX7은 세계 최초로 양산된 FM 신시사이징 기술을 적용한 신시사이저다. 야마하는 상당히 공격적으로 제품 개발을 진행해 전자악기 분야에서는 ‘세계 최초’ 타이틀을 꽤 많이 보유하고 있다.
쟌스 뮤직센터는 또한 기타강습 8주 완성 코스를 제공한다. 초보자들이 빠른 시일내 기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주소: 2845 W. Olympic Blvd, LA.
▲전화: (213)908-5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