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겨울 “김고은·한예리·가인 레드 립 매력 어필”

2016-12-14 (수)
크게 작게

▶ 무쌍거풀 눈매의 그녀들 고혹적 아름다움 선보여

올 겨울 “김고은·한예리·가인 레드 립 매력 어필”
“올 겨울 립 컬러는 단연 레드”
무쌍꺼풀 눈매임에도 섹시함과 청순함을 오가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고은과 한예리, 가수 가인이 레드 립으로 매력 어필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쌍꺼풀 없이 날렵하고 동양적인‘무쌍꺼풀’ 눈매는 시크하면서도 동시에 러블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모든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눈으로 최근에는 이러한 홑꺼풀 눈매를 가진 스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김고은과 한예리, 박보영부터 가수 가인과 트와이스의 다현까지 다양한 홑꺼풀 스타들이 높은 인기로 눈길을 끌었으며 이들의 매력 포인트 중 가장 큰 요소 역시 무쌍꺼풀눈매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들 스타 중에는 최근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스타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그중 김고은과 한예리, 가인은 각각 랑콤과 맥(MAC), 입생로랑 등 해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들 스타들의 홑꺼풀 메이컵도 화제다. 홑꺼풀 메이컵은 시크한눈매의 장점을 살리는 메이컵으로 무쌍꺼풀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것이 특징이다. 피부는 맑고 은은한광채가 나도록 표현한 뒤, 아이 메이컵에는 힘을 뺀 스모키로 음영을 주어 우아함을 더했다.

그런 다음 각각 강렬한 버건디와레드 컬러를 입술 가득 채워 고혹적인 미모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레드 립 메이컵으로 마무리하는것이 핵심이다.

먼저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와의 캐미를 그릴‘ 지은탁’ 역에 캐스팅된 김고은은 최근 랑콤 및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그녀가 선택한 버건디 립 컬러. 짙은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버건디 립스틱을 입술중앙부터 라인을 향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 마치 입술에 장미 꽃잎이 물든 듯 연출했다.

아이 메이컵에는 붉은 톤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바람에 날린 듯 가볍게 터치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최근 드라마와 스크린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 중인 배우 한예리 역시맥과 마리끌레르의 메이컵 화보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리는 매끈한 피부에 선명한 딥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본인의 입술보다 오버한사이즈로 채운 섹시한 메이컵을 선보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