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인삼공사가 대한민국 건강 식품업계 최초로 매출 1조원 달성 기념 특별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말 고객 사은 행사에는 홍삼정 240g 2개 구입 시 홍삼정 120g, 1개 구입 시 홍삼정 50g을 증정하고, 기타 제품 20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정 50g, 1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정 30g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우후죽순 생겨나는 경쟁사들로 날로 치열해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 같은 매출 성적은 매우 이례적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정관장 홍삼 매출이 크게 늘었고, KGC인삼공사가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제품을 다양화하고 신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 한 것이 매출 1조원 달성을 이끌었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정은 매년 100만병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로, 15초에 1병꼴로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연말 고객 사은 행사는 홍삼정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개인 구매 수량 제한이 없이 여러 개를 구입해도 그에 상응하는 홍삼정이 추가 증정되므로 친척 친지들에게 필요한 연말 연시 선물 구입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아울러, 홍삼정 이외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도 구매금액에 따라 홍삼정을 무료로 증정한다.
박진한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장은 “올 한해도 정관장 제품을 믿고 애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연말 고객 사은 행사를 통해 특별하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미전역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공식 판매점을 방문하시기를 권하고 있다.
행사 및 정관장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kgcus.com/k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562)860-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