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보안당, 34년 전통의 안경전문점

2016-12-06 (화) 05:17:53
크게 작게

▶ 새로운 감각, 다양한 선택

보안당, 34년 전통의 안경전문점
보안당이 취급하는 드림렌즈는 취침시 끼고 자면 렌즈를 뺀 상태에서 시력교정 효과가 유지되는 특수 렌즈다.

특히 눈이 더 나빠질 가능성이 높은 6세에서 18세까지 아동 및 청소년에게 근시나 난시의 진행을 억제하는데 탁월한효과가 있다.

새로운 감각과 다양한 선택이 장점인보안당은 메디케어 지정업소이고 센트럴헬스, 이지 초이스, 헬스 넷, SCAN, 시티즌스 초이스, AARP 등을 받는다.


전문 검안의 정밀한 시력검사, 다양한 브랜드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고백내장, 녹내장도 검사해주는 비전 서비스 플랜 지정 업소로 고도의 난·근시용 특수렌즈도 취급한다.

가든그로브 H마트 건너편에 위치한 보안당은 여기에 현대인의눈 건강 상식도 제공한다. 휴대폰속의 무서운 비밀로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것으로 디지블루(Digi-Blue) 안경광학 렌즈가있다.

각종 디지털 기기로부터 망막을 손상시키는 해로운 청색광(HEV)과 UV광을차단한다. 유익한 청색광을 포함한 가시광선은 통과시키며 무색 렌즈로 투명도를유지하기에 색상의 왜곡이 없고 선명도도 뛰어나다.

또 다양한 종류의 렌즈(단초점과 누진다초점 1.56/1.60)를 제공한다.

눈의 여러 가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디지 블루 렌즈는 눈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고 백내장과 망막의 황반현상을 예방하며 망막세포의 손상도 막아준다.

▲주소: 8942 Garden Grove Blvd.,#104, Garden Grove.

▲전화: (714)638-311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