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더스 보청기, 최첨단 분석을 통한 무료 청력테스트 제공

2016-11-24 (목) 09:57:24
크게 작게
모더스 보청기는 세계 최고의 첨단 기술로 만든 스위스의 포낙, 덴마크의 오티콘, 그리고 미국제품인 스타키를 미국회사보다 약 35%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청력이 약하신 분들은 소리를 듣는 것과 말을 듣는 것이 동일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일반적인 소리는 매우 단순한 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반하여 말은 아주 복잡하고 다양한 소리와 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력이 나빠지면 단순히 소리를 알아 듣지 못하는 것만 아니라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하게 되는데 이것을 음성퇴화 (Phonemic Regression)라고 한다. 귀가 나빠 지면서 부터 보청기를 사용하게 되면 말과 소리를 두뇌가 기억하고 훈련하여 나중에라도 대화를 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수 있지만 귀가 아주 나빠진 후에 보청기를 사용하면 소리는 들리지만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 인지능력의 현저한 감소를 보게 된다.


모더스 보청기에서는 최첨단 시각적 분석 (Visual Hearing)을 통하여 어떠한 소리를 어느 정도 못 듣는 지를 분석 설명해 드리고 있다. 또한, 보청기 구입 후 반드시 약 3개월 (Post Fitting) 기간 동안 보청기와 사용자의 상태를 확인 (Verification), 조정 (Adjustment), 검사 (Check up)의 과정을 통해 보청기 최적화를 무료로 해 드린다.

주소: 3130 W. Olympic Blvd. #290, LA(올림픽과 하버드)
문의: (323)731-684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