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 처음으로 비프저키 전문점이 탄생했다. 최근 그랜드오픈 한 ‘킹 저키’(King Jerky)는 로컬에서 만드는 안전한 내추럴 먹거리로 25가지의 다양한 100% 내추럴 프레시 저키를 선보인다.
비프는 물론, 터키, 버펄로, 사슴, 야생돼지, 포크, 베이컨 등 종류도 다양하다. 무엇보다 킹 저키의 제품은 살살 녹는 부드럽고 촉촉한 최상급 프리미엄 저키로 치아가 약한 노인이나 어린이도 고단백 저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내추럴 먹거리를 지향해 방부제 없이, 화학 첨가물 없이, MSG도 없이 매주 신선하게 만들어 안심하고 온가족이 먹을 수 있다. 킹 저키는 장거리 여행 또는 선물용의 경우는 즉석에서 진공포장도 해준다.
내추럴 프레시 저키 이외에 킹 저키는 ▲콩으로 만들어 건강에 좋은 허머스 ▲15가지 유산균이 살아 있는 프렌치 요거트 ▲최고의 이탈리안 디저트 파나코타 ▲무설탕 코코넛 마카룬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다양한 발사믹 비네가와 올리브 오일 ▲오개닉 그래놀라 ▲피타 브레드와 피타 칩 ▲기타 다양한 견과류도 선보이고 있다.
킹 저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200달러 상당의 저키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주고 있다.
킹 저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이메일(info@kingjerkyusa.com), 페이스북(kingjerkyusa), 옐프(yelp.com/biz/king-jerky-los-angeles) 등을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주소: 730 S. Western Ave., #104, LA.
▲전화: (323)694-9119
▲웹사이트: www.kingjerky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