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터 정 심장내과, 정확한 진단, 심혈관 질환 확실히 치료

2016-11-18 (금) 05:37:10
크게 작게

▶ 고혈압·협심증·부정맥 등도 전문적으로 진료

피터 정 심장내과, 정확한 진단, 심혈관 질환 확실히 치료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요구되는 심혈관 질환을 확실히 치료합니다”LA 한인타운에 심혈관 질환 전문병원인 ‘피터 정 심장내과’가 개원했다.

피터 정 심장내과는 심장판막 및 구조적인 심장 질환, 그리고 말초 동백 질환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마이애미 대학교와 아이비리그 브라운 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피터 정 심장내과 전문의는 UCLA 메디컬 센터 및 텍사스주 사우스웨스턴 대학 병원에서 다양한 진료 경험을 쌓고 LA 한인타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심장질환 내과를 개원했다.

피터 정 심장내과 전문의는 “피터 정 심장내과는 최첨단 장비와 확실한 치료로 건강의 희망을 찾아 드리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관상동맥 조영 촬영술과 심장 초음파로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관상동맥 혈전 제거술로 심장의 건강을 되찾아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정 전문의는 이어 “심장질환의 경우 정확한 진료가 반드시 뒷받침 되어야 치료가 가능하다”라며 “심장질환으로 고민하고 있는 환자들의 적극적인 상담과 방문을 부탁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터 정 심장내과는 ▲고혈압 ▲협심증 ▲부정맥 ▲심부전증 ▲심장동맥 경화증 ▲졸도 ▲콜레스테롤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병원 내 의료진이 한국어와 영어, 그리고 스패니시에 능통해 한인 및 라티노, 주류 환자들과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병원 관계자는 “피터 정 심장내과는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을 가족처럼 보살핀다”고 강조했다

▲주소: 266 S. Harvard Blvd., #340, LA.

▲전화: (323)761-914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