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과 가든그로브 두 곳에서 영업중인‘ 신보청기(원장 신중근)’에서 변함없이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인타운에서만 25년이된 신보청기는 13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지멘스(Siemens)보청기를판매한다.
신준근 원장은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대부분 아날로그 보청기를 찾았는데, 4-5년 전부터디지털 보청기가 보급되면서 판세가 뒤집혔다.
현재 디지털 보청기가 90%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 보청기는 컴퓨터로 조정을 하기 때문에 미세한 음파까지 감지해낼 수 있다. 주변잡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다. 신원장은“ 보청기는 깨끗하게만 쓰면 한번 사서 평생 쓸 수도있지만, 3년에 한 번씩 정기 검진을 받아 청력의 변화에 맞게 보청기를 바꿔줄 필요도 있다.”고 조언했다.
신보청기는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클리닉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따로 이비인후과에 들를 필요 없이 매장으로 곧장 가면청력 검사, 고막 검사, 발음검사 등을 통해 본인의 귀에 딱 맞는 보청기를 제작 및 구매할 수있다.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도 매장에서 곧바로 수리해준다.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청각 분야의 특성에 맞춰 신보청기는 신 원장과 더불어 청각의학전문의(Audiology) 자격증을 취득한 두 아들이 경영에 나서고 있다. 큰아들인 제임스씨는LA지점에서, 작은 아들 존씨는 가든그로브 지점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소: 2727 W.Olympic Blvd.#308 LA2 9 012 Brookhurst St.#D Garden Grove
문의: (213)385-6000(LA)
(714)534-5678(가든그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