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데오 화장품, 연말 샤핑시즌 맞아 최대 85% 할인, 풍성한 사은혜택

2016-11-10 (목) 04:19:09
크게 작게

▶ 시세이도 공인딜러·LA 본점과 가든그로브 매장 운영

로데오 화장품, 연말 샤핑시즌 맞아 최대 85% 할인, 풍성한 사은혜택

송영숙 대표(왼쪽)와 허보영 매니저가 연말 샤핑시즌을 맞아 최대 할인혜택과 사은행사를 준비하고 최선의 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연말 최대 할인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받아가세요“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에 위치한 ‘로데오 화장품’(대표 송영숙)이 올해도 연말을 맞아 실속 가득한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래전부터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일본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의 공인 딜러십을 운영하고 있는 로데오 화장품은 남가주 최고 판매량을 자랑하는 업소로서 시세이도 본사에서 아낌없이 지원하는 푸짐한 사은 혜택으로도 유명하다.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시세이도 영양크림을 구입할 시 제품과 사은품 모두를 포함한 199달러 가치의 제품을 120달러에, 재생크림을 구입할 시 156달러에 해당하는 제품을 95달러에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주름개선 세럼을 구입하면 본품과 사은품을 포함해 197달러 가치에 해당하는 모든 상품들을 13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면도 크림, 아이크림 등의 123달러 가치 제품을 67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름개선 제품, 화이트닝 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의 공인 딜러, 친절하고 확실한 서비스,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저렴한 가격과 사은혜택 등으로 ‘로데오 화장품’의 연말 빅 세일은 해를 거듭하며 더욱 특별해지고 있다. 또, 10년 이상 근무해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피부과 의사 못지않은 지식을 두루 갖춘 직원들이 고객의 피부타입에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해 준다.

허보영 매니저는 “밤낮 일교차가 큰 요즘 수분 라인이나 피부 변화가 심해 영양라인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로데오 화장품은 수분과 영양 라인의 다양한 화장품 또한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마다 인기를 더하는 1달러 상품은 19달러, 49달러, 79달러, 99달러 이상 구입 시 가격에 따라 마스카라, 립라이너, 아이브로우 및 립스틱, 스킨로션, 클렌징 폼 3종 세트 등의 특별한 사은품을 1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시세이도 제품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의 고기능성 화장품인 끌레드뽀 보떼를 공식 판매하고 있으며 휴, 오휘 등 최고 품질의 다양한 한국산 화장품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생산년도와 유통기한을 표기해 판매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화장품 점으로 신뢰받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은 LA 한인타운 본점과 가든그로브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든그로브 지점은 타인종 고객이 무려 30%에 달한다.

송영숙 대표는 “K뷰티 열풍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타인종들에게 스마트폰 메신저인 카카오톡이나 위쳇 등으로 사용법이나 무료상담을 해 주고 있다”며 “고객 한분 한분 신경을 써서 친절하게 모시는 것이 1만명에 달하는 고객 확보의 비법”이라고 말했다.

지인들에게 전달할 연말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로데오 화장품으로 찾아가 보자.

▲주소: 833 S. Western Ave. #32 LA▲전화: (213)380-086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