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가정상담소(소장 카니 정 조)가 11월 한달 동안 위탁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캠페인을 펼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다음 달 1일부터 12월10일까지 위탁가정 아이들을 위한 후원을 받아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구입한 뒤 12월21일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위탁가정 아이들과 정기적으로 만나는 소셜워커들이 아이들을 대상으로 올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위시 리스트에는 레고, 바비인형,곰돌이 인형 등의 장난감이나 색연필,일기장 등의 학용품, 축구공, 스케이트보드, 스쿠터, 자전거 등이 포함됐다.
약 50달러로 선물금액의 상한선을정했으나 다행히 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다는 후원자들이 등장, 아이들은 자신의 바람대로 액수에 상관없이 원하던 선물을 받고 환한 웃음을짓기도 했다.
카니 정 조 소장은“ 지난 2년 동안연말마다 한인 커뮤니티에서 따뜻한마음을 모아주셔서 아이들이 원하는선물을 준비해서 크리스마스 파티를할 수 있었다.
파티에 참석한 아이들 중에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본다는 이도 있었다”며“ 올해도 많은한인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있는 위탁가정 아이들에게 산타클로스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1인당 후원금은 50달러이며, 개인수표를 한인가정상담소로 보내거나 한인가정상담소 홈페이지(www.KFAMLA.org)에서 신용카드로 후원할 수 있다. 보내실 곳 주소 KFAM3727 W. 6th St. #320 LA, CA 90020문 의 (213)235-4868, jalee@KFAMLA.org 이재인 위택가정 프로그램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