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스컬홍’, 연이어 완판 행진
2016-10-26 (수) 05:32:56
FT 아일랜드 이홍기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스컬홍(SKULL HONG)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컬홍의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한 이홍기는 지난 13일 일본 도쿄 소재 레이틀리 도쿄에 스컬홍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에선 16 F/W 콜렉션 의류는 물론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릭터 인형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팝업 스토어는 오픈과 동시에 몰려든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고 후드와 맨투맨,미니 스컬홍 캐릭터 인형 액세서리의 물량이품절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나갔다.
지난 6월 일본 쇼핑의 중심 도쿄 하라주쿠에 이어 4개월 만에 또 한 번 팝업 스토어를오픈하는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현지 팬들의뜨거운 반응을 짐작케 했다.
이홍기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기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결정했다. 14일 세계최대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티‘ 라인 플레이’에서 스컬홍 16 F/W 아이템을 오픈했다. 팬들은 아이템을 이용해 취향에 따라 아바타와 룸을 꾸미고 소통할 수 있다.
스컬홍 상품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등 4개 국어로 운영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이랜드 명동 M점,명동 2ND PAGE점, 잠실점, 코엑스점, 하남 스타필드점 등 국내 5개 지점과 홍콩 2개점까지총 7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