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에나팍 ‘더 소스’ 몰
▶ 29일 옥토버 하비스트

1980년대 음악에 흠뻑 젖어들게 만드는 밴드 ‘스패즈매틱스
“신나는 공연을 보면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가족 축제에 초대합니다”
부에나팍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샤핑몰 ‘더 소스’(The Source)가 개장을 앞두고 10월의 축제를 무료로 펼친다.
오는 29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부에타팍 더 소스(6940 BeachBlvd.)에서 개최되는 ‘옥토버 하비스트’ 프리 오프닝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에 열리는 옥토버페스트, 디아스 델 로스 무에르또스, 핼로윈 축제 그리고 OC에서 처음 열리는 멕시코 오하아까 원주민 축제인 ‘겔라게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을 기념한다.
10월의 축제 출연진은 1980년대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하는 밴드 ‘스패즈매틱스’ (Spazmatics)와 에미상 및 라틴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러키 디아스와 패밀리 잼 밴드’ (Lucky Diaz and the Family JamBand)이다. 특히 패밀리 축제마다 환호를 받는 부부밴드‘ 러키 디아스와 패밀리 잼’은 공연 후 아이들과 만나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장 먼저 핼로윈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행사가 별도장소에서 마련 돼 호박 그림 그리기, 핼로윈 의상 직접 제작하기, 몰 안에서 트릭 오어 트릿하러 다니기(Trick-or-Treating) 등 직접 교감하면서 할수 있는 교육적 활동을 포함한 핼로윈 행사가 진행된다.
먹고 마시는 이벤트도 다채롭다.
21세 이상을 대상으로로 ‘옥토버페스트 비어 가든’이 늦은 오후 열려 전 세계의 다양한 맥주들을 시음할 수 있다. 또, 전통행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77 켄터키 치킨’(77 Kentucky Chicken)이 제공하는 무료 프라이드 치킨을 나눠주고 팝아이즈 루이지애나 키친(Popeye’ sLouisiana Kitchen)과 프렛츠(Pretz)등 패스트푸드점과 레스토랑들이 마련한 핑거푸드와 스낵, 일본식 프레첼 스틱 등을 맛보게 된다. ‘닌자’ (Ninjas with Appetites), ‘독질라’ (Dogzilla)‘, 베이커리 트럭’ (TheBakery Truck) 등 유명 푸드트럭들도 참가한다.
특히 멕시코 총영사관(총영사 마리오 꾸에바스 사모라) 및 OC 지역겐달리사아 단체와 연합, 다양한디아스 델 로스 무에르또스 축제축하행사를 통해 가을축제를 완성할 예정이다. 정교하게 제작된 디아델 로스 무에르또스 제단들을 전시하며 전통 멕시코 음식 임시매장이 준비된다.
한편, 부에나팍 비치 블러버드와 오렌지도프 교차로에 위치한 ‘더소스’ 몰은 이번 10월의 축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올 연말 소프트 오프닝 행사가 예정돼 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인‘러키 디아스와 패밀리 잼 밴드’
홈페이지 www.thesourceoc.com
소셜 미디어 @TheSourceOC
<
하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