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실로암 유황온천, 매끈한 천연의 부드러움 느껴보세요

2016-10-14 (금) 02:44:54
크게 작게

▶ 한인 주인이 운영, LA서 1시간 거리

실로암 유황온천, 매끈한 천연의 부드러움 느껴보세요
피로를 날려버리기에 온천만큼 좋은 곳이 없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피로가 싹 풀리고, 마음도 가뿐해지는 느낌이다. 일상에 지쳐 쉽게 피로를 느낀다면 하루 이틀 휴가를 내거나 주말에 가족과 함께 유황온천에 가서 푹 쉬다오자.

한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LA 한인타운에서 차량으로 약 한 시간 정도 떨어진 가장 가까운 온천 중 하나다. 찬바람이 부는 가을부터 온 가족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어 많은 한인들이 방문하고 있다.

땅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천연 미네랄 유황은 수은, 납 등 체내의 중금속과 결합해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되는 것을 막아 체내의 독성을 배출해주며 살균작용 및 정화작용이 뛰어나다.


특히, 아토피를 포함한 여드름 등 각종 피부질환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 유황온천은 만성적 관절질환이나 근육통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한편 실로암 유황온천은 객실마다 2인용 넓은 온천수 욕탕과 부엌이 완비되어 있으며 교회, 단체 손님들을 위한 바비큐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실로암 유황온천 근교에는 아웃렛, 골프장, 카지노 등이 있어 한국이나 타주에서 오는 방문객들이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소다.

실로암 유황온천 관계자는 “겨울철에 뻐근한 몸의 피로도 푸실 겸 실로암 유황온천에 방문하셔서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의 효과를 직접 피부로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하며 장기요양 하실 분들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주소: 215 W. Graham Ave., Lake Elsinore.

▲전화: (951)245-9500, (213)761-7887 Mr. 박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