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예원, 품격 높이는 이불·그릇, 한국산 최고급 먹거리

2016-10-06 (목) 02:09:27
크게 작게
예원, 품격 높이는 이불·그릇, 한국산 최고급 먹거리
한인타운 뉴서울 호텔 내 ‘예원’(대표 서옥자)은 뛰어난 품질과 현대적 디자인을 겸비한 옥 침대와 흙 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내 최초 스톤 퍼니처 (주)리스톤(Leestone)의 미주 총판을 획득,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리스톤은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인 ‘마블키스’ 공법으로 10mm이하 두께의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초 경량화 돌 판넬을 개발, 매트리스 표준 규격화와 전자파 염려가 없는 온수 난방 시스템 적용으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전통에 현대적 미를 가미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빈 컬렉션’의 이불, 베개, 담요 제품은 전통 혼수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한국 유명 작가의 그릇세트, 놋그릇 등도 갖추고 있다.


특히, 서 대표의 친가에서 직접 생산한 지리산 들기름과 참기름, 명인이 지리산 암반수로 담근 된장, 고추장, 국 간장, 감 식초, 가평 잣기름으로 구운 김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한국산 음식도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가장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주)두도의 ‘액젓 어간장’도 판매한다.

FDA가 인정한 청정해역의 자가 어장을 확보해 생선을 잡은 즉시 소금 질하고 1톤들이 식품전용 대형 장독 2,000여개에서 숙성한다. 이렇게 숙성된 젓갈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를 받은 공장에서 정제 가열하여 제품으로 생산되는데, 생선과 소금 이외에는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가장 깨끗한 젓갈로 자부한다고 전했다.

주소: 2666 W. Olympic Blvd. #108 L A
문의: (213)383-844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