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칼럼/ 고혈압은 두압, 골압, 족압을 낮춰야 근본개선

2016-10-04 (화)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1. 타운에 거주하는 정모씨는 고혈압 약을 복용한지 20여년이 넘었다. 게다가 5년 전부터는 당뇨약과 콜레스테롤, 전립선 약을 한움큼씩 몸에 쏟아 넣다 보니 늘 입맛이 없는 상태이고 어느 날부터는 변비까지 겹쳐 왔다. 처음엔 혈압을 잡겠다는 생각에 무심코 약 복용을 시작했던 것이 점점 또 다른 부분에 영향을 주어 몸 전체가 만신창이로 변해가고 있는 것이다.

산화철을 없애야 근본 해결

사람들은 흔히 고혈압은 고칠 수 없는 병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평생 약에 의존하여 살다 보니 또 다른 합병증을 불러와 인체를 병들게 하고 있다. 문제는 혈압약을 복용하는 것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데 있다. 사실 인체의 혈액은 제 역할을 담당하려면 초고속으로 달려야 함에도 약을 먹게 되면 당장은 혈관의 압력이 낮아지지만 대신 혈액의 이동 속도가 현저히 느려져 혈관을 막게 되고 어떤 상처가 발생해도 쉽게 아물지 못하는 부작용은 물론 심장질환이나 당뇨 등을 초래하게 된다. 심하게는 머리에 피가 적게 공급되어 치매에 걸릴 위험도 훨씬 더 커진다.

그렇다면 고혈압은 왜 생기고 어떻게 해야 완치가 가능한지 알아보자.

고혈압은 크게 두압과 골반압 그리고 발에서 생기는 족압으로 인하여 발생을 한다.
먼저 두압부터 살펴보자. 머리에 생기는 두압은 두개골 전체에 산화철이 잔뜩 끼어 있기 때문이다.


녹슨 자전거를 운행하려면 몹시 힘들 듯이 머리 위에 산화철이 끼어 있게 되면 하늘의 기운을 받아 들이지 못해 점점 압력이 올라가게 된다. 이러한 압력은 두통과 어지럼증을 불러오고 눈에 안압과 귀에 이압 그리고 코에 비압을 생기게 한다. 이러한 압력이 지속되면 혈류의 속도가 막히어 안구가 상해 녹내장, 백내장, 비문증이 생기고 귀에는 이명, 코에는 앨러지가 나타나게 된다.

인간의 뇌는 몰두할 때 가장 열이 많이 난다. 신경을 많이 쓸수록 모근이 타 사막화 현상으로 털이 빠지고 대머리가 되는 것처럼 두개골의 찌꺼기를 제거해야 근본적으로 해결이 되는 것이다. 일단 미라클터치 침봉으로 누르고 문지르면 통증을 느끼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아주 시원하다는 느낌이 오면서 혈압이 잡히고 불면증으로 고생하던 분들도 새근새근 잠이 잘 오게 된다. 고혈압의 70%가 머리에서 해결이 된다.

발에 원인이 있는 경우도 많아

두번째로는 족압이다. 평생을 살아 오면 발을 사용하다 보니 발뼈가 성할 수가 없다. 발 뼈가 울퉁불퉁해져 있게 되면 중풍이 걸릴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아진다. 고혈압이 있어도 성격이 유순한 사람은 중풍으로 연결이 안 된다. 흔히 화가 나면 우리 몸은 뇌를 보호하기 위해 기운을 좌골을 거쳐 말초까지 내려간다. 문제는 발뼈를 평상시 관리해본 적이 없는 사람은 기운이 다시 머리로 치솟아 뇌의 혈관이 터지는 것이다.

중풍을 흔히 중추 신경이상으로 보는 데 사실은 말초 신경이상으로 생기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족압을 없애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평소 매일 30분씩만 관리해줘도 걸음걸이가 편안해지고 날아갈 듯 가벼워진다. 고혈압의 25%가 바로 발에서 잡힌다.

마지막으로 골반의 압이다. 평소 신경을 많이 쓰면 대, 소변이 조절이 안되는 것처럼 골반이 탈이 나면 고혈압이 생성된다. 꼬리뼈를 집중적으로 눌러 주면 대변 독이 염소똥처럼 변을 통해 검게 빠져나온다. 변독으로 유난히 많이 오염 되어 역한 냄새가 나기도 한다. 고혈압의 나머지 5%가 골반에서 잡히게 된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된다.

뉴욕 Dr.Suh’s 힐링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347-836-8660, 718-614-6297
주소 24-5 1st Fl.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11357

뉴저지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201-580-4088, 201-819-5240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