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는 한인들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사랑받는 대표적인 한식 메뉴이다.
건강한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린 따끈따끈한 순두부 전문점 ‘더 두부샵’이 애나하임에 매장을 오픈했다.
더 두부샵은 한식의 대표 메뉴인 순두부를 주메뉴로 내새워 손님들을 유혹하고 있다.
더 두부샵이 선보이고 있는 순두부는 인공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만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두부뿐만 아니라 여름 인기 메뉴인 냉면도 선보이고 있다. 냉면 요리의 경우에는 직접 뽑아 더 쫄깃쫄깃한 면발이 더 두부샵의 자랑이다.
시원한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을 선택하면 맛보기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이 공짜로 나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베이비 두부가 무료로 제공돼 맛과 양 모든 면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 두부샵에서 제공되는 쌈장은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된장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더 두부샵은 165석 규모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원하는 단체손님의 방문도 기다리고 있다.
한국인의 전통적인 입맛을 겨냥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순두부를 지인들과 함께 이곳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더 두부샵 관계자는 “얼큰한 순두부가 땡길 땐 언제든지 더 두부샵을 찾아주시기를 바란다”며 “최고의 맛,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더 두부샵은 주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영업한다.
▲주소: 3010 W Lincoln Ave, Anaheim, CA 92801▲전화: (714)827-7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