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멋으로 승부~”

2016-09-28 (수)
크게 작게

▶ 브라운 컬러의 백과 슈즈로 가을패션 완성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멋으로 승부~”
패션은 디테일이다.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기위해서는 의상에 신경 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백과 슈즈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줘 패션을 완성해야 한다. 브라운은 스타일에 가을 감성을 불어넣는 포인트 컬러로 손색이 없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브라운 아이템으로 엣지 있는 가을패션을 완성해 보자. 패션은 디테일이다.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의상에 신경 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백과 슈즈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줘 패션을 완성해야 한다. 브라운은 스타일에 가을 감성을 불어넣는 포인트 컬러로 손색이 없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브라운 아이템으로 엣지 있는 가을패션을 완성해 보자.

■ 뱀피 무니의 토드백 & 카멜워커
여성들은 같은 컬러라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독특한 아이템을 선호한다. 평범한 브라운컬러가 아닌 정교한 뱀피 프린트의 소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토드백은 남들과 다르게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두꺼운 옷에도 착용이 편하도록 손잡이 길이가 긴 아이템을 구매하는것이 좋다. 이 아이템을 정장이나 원피스에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입혀준다.


워커는 캐주얼과 정장 등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 가을에는 카멜 컬러의 워커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카멜은 활용도가 높은 컬러로 어떤 색에도 무난하게 매치돼 워커의 실용성을 더욱 높여줄 수 있다. 구매 때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뒷부분에 지퍼가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말자.

■ 투톤 구두 & 기능성가방
남성에게 브라운 컬러는 스마트함의 상징이다.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개 이상의 브라운 계열의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텐데, 그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단연 ‘구두’일 것이다.

너도나도 신는 브라운 구두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투톤 배색의 제품을 구매해보자. 어두운 갈색과 밝은 갈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은 유닉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게 해준다. 또 한실 짜임의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구두는 댄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브라운 가방은 점퍼나 야상등 캐주얼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토트백과 크로스백 겸용이 가능할 뿐더러 가방전면에 큼직한 보조 주머니가 디자인된 가방은 활용성이 높아 실용적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