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더 베스크, 허영호 대장이 ‘강력추천’ 건강팔찌

2016-09-23 (금) 03:30:12
크게 작게

▶ 불면증·스트레스 해소, 체내 독소 제거 탁월

더 베스크, 허영호 대장이 ‘강력추천’ 건강팔찌
최근 게르마늄의 효능이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한인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르마늄은 금속과 비금속의 중산적 성질을 갖고 있는 천연 반도체로 음이온을 발생시켜 경락과 경혈을 자극하는 침이나 뜸 같은 원리로 세포를 자극해 질병 치료에도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백혈구 내의 T임파구를 증가시켜 몸 안의 각종 독성물질, 암세포, 질병균을 죽이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자연스레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더 베스크‘(The Besk)는 강력한 산소공급 작용과 통증제거에 탁월한 게르마늄 건강팔찌를 판매하고 있다. 순도 99.999%의 게르마늄으로 만들어진 더 베스크 건강팔찌는 맑은 은빛을 띄고 있으며, 관절 및 근육 통증 완화, 불면증 해소, 피로 및 스트레스 해소, 부종 억제, 생리통 완화, 인체내 독소 제거, 혈액순환 향상,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게르마늄은 산소 공급작용도 탁월한데 산소의 효율적인 활용을 돕는 산소촉매제로서의 역할을 하며 각 조직이 산소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공급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킨다.

1982년 5월 히말라야 마카루 등정을 시작으로 북금점 원정, 남극점 원장,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등정 등 세계 7대륙 최고봉 완등과 남북극점 정복, 북극횡단, 에베레스트산 3회 등정을 기록을 보유한 산악인 허영호 대장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허 대장은 “지난 4월 에베레스트산 무산소 등정을 더 베스크 게르마늄 팔찌와 함께 했다”며 “더 베스크 게르마늄 건강팔찌는 극한 상황의 고통을 견디게 하는 유일한 등반 동반자”라고 말했다.

더 베스크 관계자는 “본사의 제품은 기존의 각종 건강 팔찌들과 차별화된 원 재료의 퀄리티로 제품의 성능을 보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며 “팔찌 착용만으로도 깊은 숙면을 유도해 아침에 느끼는 만성 피로가 확실하게 해소된다”고 전했다.

게르마늄 건강팔찌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믿고 구입할 수 있다고 더 베스크측은 전했다. 더 베스크 게르마늄 건강팔찌는 LA, OC, 샌디에고 등지의 이롬생식 전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주소: 900 S. Westmoreland Ave, #202, LA.

▲전화: (213)487-1343, (818)369-722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