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 태양열로 전기세 25~70% 절약한다

2016-09-23 (금) 03:08:58
크게 작게

▶ 현찰 다운 없고 회사가 25년간 관리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 태양열로 전기세 25~70% 절약한다
“태양열이 여러분의 전기료를 확 줄여드립니다”점차 필수사항이 되어가는 친환경 에너지로의 전환. 어떻게 갖춰나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태양광 에너지 전문 설치업체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Southwest Sun Solar)에서 솔라 에너지 설비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자.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한 행정명령에 사인한 것을 시작으로 연방 정부가 환경보존을 위한 적극적 행동에 나서고 있다. 특히 미국 내 태양광 시스템 설치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친환경 에너지 사용 기준치에 못 미치는 건물에 대해서 페널티를 부과하는 방법 또한 정부차원에서 검토 중에 있다.

현재는 태양광 시스템 등 친환경 에너지로 전환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세금감면 등 다양한 정부의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는 ‘Power Purchase Agreement’(PPA)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열 전기판을 구입하거나 리스하지 않아도 태양열 시스템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찰 다운이 전혀 없고, 설치비는 무료이며 한번 시스템을 설치하면 회사가 25년간 책임지고 관리해준다.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 관계자는 “주택을 소유하고 있고, 한달 100달러 이상의 전기세를 내고, 크레딧이 보통수준(650점) 이상이면 우리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면 전기세를 25~70%를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를 통해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면 500달러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친척이나 친구를 소개하면 500달러를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태양열 패널은 한번 설치하면 설치하면 유지비가 아주 적게 들며 추가 연료비가 전혀 없다는 점에서 요즘 많은 가정이나 회사에서 솔라 에너지 시스템을 도입하는 추세다. 사우스웨스트 선 솔라 관계자는 “에너지 절약을 위해 과감히 솔라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할 때”라며 “기획, 디자인, 설치, 그리고 전문적으로 관리까지 도와 확실한 에너지 비용 절감을 이루어낼 것”을 약속했다.

▲주소: 14828 Beach Blvd, La Mirada.

▲전화: (714)770-8051
▲웹사이트 : http://southwestsunsola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