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건강칼럼/ 당뇨는 막힌 머리와 꼬인 발뼈를 다스려야 탈출

2016-09-20 (화)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크게 작게
#1. 많은 사람들이 당뇨는 인슐린 호르몬이 분비되지 않거나 부족해서 생긴 것으로 생각한다. 물론 맞는 말이지만 당뇨가 발생 하기 이전에 먼저 ‘인슐린 거부증’이 먼저 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인슐린 거부증은 바로 소화과정이 필요없는 설탕이나 설탕이 들어있는 가공식품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우리가 설탕을 아무리 적게 먹으려고 노력한들 모든 식품에 들어있는 설탕을 피할 수 없다. 심지어 우리가 먹는 약에도 당의정이라고 해서 설탕이 코팅되어 있을 정도이다.

인슐린 부족이 원인이라면 인슐린을 약으로 또는 주사로 맞으면 당뇨가 원인치료가 되거나 아니면 적어도 합병증은 생기지 않아야 정상이 아니가?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시력을 잃거나 다리를 잘라야 하는 합병증을 피하지 못한다면 당뇨의 원인이 다른데 있을 수 있다고 의심해 보아야 마땅하다.


#2. 당뇨(糖尿)라 함은 엿당(糖)자와 오줌 뇨(尿)의 합성어로 한마디로 오줌에 엿이 섞 여 나오는 것이다. 엿당(糖)자를 보면 쌀미 (米)자가 들어 있는데 바로 이 쌀이 씹을수 록 단맛이 나는 탄수화물인 것이다. 당뇨는 바로 나이가 들며 인체 내 전기가 모자라 탄수화물을 완전 연소시키지 못해 그 당이 소변으로 나오는 것이다.

■전기 모자라 당 분해 안돼 발병 당뇨는 경증을 150 전 후, 중증은 200 전 후, 종증은 300 이상으로 본다. 당뇨가 생 기면 점점 성격이 급해지고 짜증이 늘어난다.

왜냐하면 인체의 전기가 줄어들기 때문 이다. 전기가 모자라다 보니 상처가 나도 잘 아물지 않아 감염이 되어 다리를 잘라내기 도 한다. 경증은 발뼈 치료만 하면 거의 다 회복이 된다. 바로 인체 전기를 발뼈가 발전하기 때 문이다.

옛날 목양말을 신으면 구멍이 나는 발뒤꿈치가 바로 전기를 만드는 곳이다. 원래 인체 에너지의 원자재는 별이 생성되어 소멸되는 코스모스로부터 들어온다. 이 코스믹 에너지 파워를 인간은 머리가 안테나가 되어 받아들여 경추와 흉추, 골반을 거쳐 발뒤꿈치까지 전달해 발이 땅의 기운을 함께 받아들일 때 전기를 생성하게 되는 것이다.

당 수치가 200~300이 되는 중증 환자는 배가 단단하거나 뱃속에 뭔가가 팍팍 뛰 어다닌다. 처음엔 동맥이 뛰는 줄 착각하지만 이리 저리 옮겨 다니며 아랫배를 휘저으며 다닌다.

이것은 흑충으로 뼈가 들리어 아 랫배에 야구공처럼 병체가 들어가 있는 경우이다. 변비가 오래 된 분들은 매우 빠르게 뛰기도 한다. 당수치가 400이 넘는 종증 환자는 대개 명치가 소위 소 혓바닥처럼 자라 길게 내려 와 있다. 종증 환자의 경우 최소 1~2년이 소 요된다. 그럼 어떻게 해야 근본적으로 당뇨에서 탈출이 가능한지 알아보자.

우선 중추신경부터 해결해야 한다. 고민 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두개골에 산화철이 군인 철모 처럼 덕지덕지 붙어 있어 코스믹 에너지를 흡수하는 것을 막는다. 울퉁불퉁 쌓여 있는 것을 제거하면 수십 년간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도 동시에 해방이 된다.


땀 구멍과 소변, 대변으로 산화철이 제거될 때 비로소 우주 에너지가 들어가게 된다. 당이 600인 분들이 흑뇌를 잡아야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둘째 말초신경인 발을 집중적으로 다스려야 한다.

당뇨가 심한 사람은 걸음걸이가 어둔하다. 살얼음을 걷듯이 종종걸음을 걷는다. 여기저기가 뼈가 튀어 나와 있으니 거지 발싸개처럼 되어 매일 다니던 집안에서도 어느 순간 넘어진다. 밤알처럼 튀어나온 뼈를 들어가게 해서 얼라인먼트가 되어야 한다.

중풍환자는 바로 말초신경이 망가져 뇌경색이 되는 것이다. 화를 잘 내거나 신 경질을 잘 내는 사람에 나타나는데 인간은 열 받으면 기운이 머리로 올라간다. 이 후 두뇌는 살기 위해 그 기운을 자동적으 로 발쪽으로 역수시킨다. 이 때 발뼈가 막 혀 있으면 돌아와 머리를 치는 것이다.

어린애들이 발을 동동 구르는 이유도 마찬가지다. 발을 통해 그 기운을 땅으로 흘려보내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좌골신경을 다스려 말초신경으로 에너지를 계속 공급해주어야 한다.

골반에 쌓여 있는 대변독이 들어차면 꼬리뼈 를 강타하게 된다. 항문내 삽입형을 통해 우선 대변독을 없애주고 꼬리뼈와 엉치엉덩관 절을 지속적으로 미라클터치 침봉으로 눌러 주어 독기, 음기, 냉기를 제거해주어야 한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 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된다.

■뉴욕 Dr.Suh’s 힐링센터 24-55 Francis Lewis Blvd Whitestone 전화 347-836-8660 / 718-614-6297

■뉴저지 미라클터치 체험센터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전화 201-580-4088 / 201-819-5240

<미라클터치 부설 ‘뼈 과학 연구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