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메디칼그룹과 LA 올림픽 라이온스클럽 공동

오는 10월1일 한인 무료건강축제를 여는 굿사마리탄 병원과 한미메디칼그룹 및 LA 올림픽 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이 많은 한인들 의 참여를 부탁하고 있다.
LA 다운타운의 굿사마리탄 병원이한미메디칼그룹과 LA 올림픽 라이온스클럽과 공동으로 오는 10월1일 제20회 한인 무료건강축제를 연다.
이번 한인 무료건강행사는 130년의 역사를 지닌 굿 사마리탄 병원에서 주최하는 건강박람회로 올해 20주년을 맞아 무료 진료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이날 건강축제 행사는 굿사마리탄병원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리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오전에는 진료 접수 및 건강정보 세미나가 열리고 사회보장 혜택 등에 대한 강연도 이어진다.
또 굿사마리탄 병원 소속 의사 32명과 간호사 40명 등 의료진이 자궁암 및 전립선암 검사와 더불어 콜레스테롤, 혈압, 당뇨, 안과, 치과, 발, 골반 검사, 폐활량 검사, 독감예방주사,뇌졸중 검사, 하지정맥류, 정형외과,암/종양학, 통증관리 등에 대한 상담과 진료를 진행하게 된다.
LA 올림픽 라이온스클럽에서는 40명의 자원봉사자가 나와 행사 진행을돕게 된다.
주최 측은 “비용 없이 1:1로 진료및 상담을 진행할 것이며 신분 때문에 진료 및 상담시 불이익을 받는 경우는 없으니 누구든지 건강박람회로와서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굿사마리탄 병원 24시간 한국어서비스 (213)977-2121(내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