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한가위 선물은 마이코에 맡기세요”‘마이코 백화점’(MAIKO·Made In Korea·대표 김수태)이 고국의 가족이나 친지에게 한가위 선물을 보내주는 ‘고국통신 특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김수태 대표는 “선물 보따리를 챙겨들고 직접 귀향길에 나설 수 없기에 못내 아쉬운 동포들을 위해 고국통신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마이코에서 엄선한 가격 대비 고품질 선물세트를 주문하면 한국 내 우수 협력업체가 선물에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더해 받는 분의 댁까지 안전하게 보내 드린다”고 밝혔다.
마이코가 추천하는 선물세트는 ‘미국산 프리미엄 LA 갈비&찜갈비 세트’(6.8kg)다. 마블링이 뛰어나고 육즙이 살아있는 LA 갈비와 부드럽고 살집이 두툼한 찜갈비로 구성된 제품이다.
가격은 289달러. 프리미엄 초이스 LA 갈비, 프리미엄 초이스 찜갈비 등 단독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는 1+ 플러스등급 한우명품 1호 등심과 특한우명품세트 갈비+치마살, 한우명품3호 치마살, 한우명품 4호 부채살, 한우명픔 5호 갈비 등 부위와 용량에 따라 총 6가지 명품 선물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우족과 사골로 구성된 한우 보신세트도 갖추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마이코 백화점은 고급 보자기에 포장해주는 완도 활전복, 완도 전복장 선물세트, 영광 법성포 연잎 참굴비, 예천 사과 선물세트, 배 선물세트,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전주유과 바구니와 모싯잎송편 선물세트와 어르신들이 편하게 서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오토싱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179달러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갖추고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마이코 백화점은 “1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선물세트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업체 선정부터 품목, 서비스 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선물을 드리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두루 만족시키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한국과 미국을 잇는 징검다리이자 원스톱 쇼핑몰인 마이코 백화점은 LA 웨스턴가와 부에나팍 맥콤보 쇼핑몰 오션 플라자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주소: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