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의 독소를 제거해 몸을 되살려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9월부터 올림픽길 선상으로 확장 이전한다.
나이가 들며 뼈가 솟아 각종 통증과 불면증, 이명, 비문증, 관절염,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등으로 고생하던 분들이 미라클터치를 통해 뼈 속 독소와 냉기를 없애 수십여년 간 고생하던 고질병에서 해방되는 기쁨을 맛보기도 했다.
조이 서 대표는 “뼈 속에 쌓인 산화철이 만병을 부르는 뿌리”라며 “피뢰침 원리에 의해 자연 에너지 즉 자외선과 열기를 인체에 공급하고 뼈를 자극함으로써 부족한 인체의 전기를 증강시켜 독소가 피부와 소변, 대변으로 빠져 나와 병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서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걷지 못하던 분들이 다시 걷게 되고 변을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고 온갖 염증으로 고생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며 “더 넓은 체험 공간에 많은 한인분들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라클터치는 항문삽입형 (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허리벨트형, 깔판형, 발찌형, 침봉형 목 경추형,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소: 3544 W.Olympic Blvd #212 LA (올림픽과 윌턴 한국종합의료원 내)문의: (213)675-6877, (213)255-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