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스탠톤라이프, ‘DTV튜닝’으로 더 많은 채널을 더 선명하게

2016-08-25 (목) 01:13:58
크게 작게
스탠톤라이프, ‘DTV튜닝’으로 더 많은 채널을 더 선명하게
별도의 사용료 없이 한국어 TV방송 등 100여 개가 훨씬 넘는 TV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고성능의 공중파 DTV 안테나 보급에 앞장서 온 디지털 생활의 길라잡이 ‘스탠톤라이프’ (대표 브라이언 신)가 더 많은 채널 수신과 더 선명한 화질을 위해 ‘DTV튜닝’을 권장했다. 같은 DTV안테나라도 어떻게 튜닝을 하느냐에 따라 불과 몇 개의 방송 채널이 잡히기도 하고 170여 개의 전 채널이 잡히기도 한다. 또 설사 채널이 잡힌다 하더라도 전파의 세기에 따라 해상도의 차이를 보인다.

또한, ‘ 스탠톤라이프’의 ‘ 인터넷 플러서 IPTV Box’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웹을 기반으로 한다. 기존의 IPTV Link Box와 외견상으로는 비슷하지만 인터넷 구글창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TV에서 직접 다운받아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 인 터넷 플러스IPTV Box’에는 와이파이 부스터 기능이내장돼 있어 와이파이를 이용해 기 기상호간, 인터넷 연결의 범위가 확장됐다. 이로인해 일일히 컴퓨터나 테블릿PC, 스마트폰 등과 연결서 사용하는 불편함도 덜게 됐다.


또 12-15Mbps의 인터넷 속도에서도 작동이 가능하여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전천후로한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방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문의: (714)638-5855, (213)245-8900
웹사이트: www.mystanto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