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휴가철, 짐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화장품

2016-08-17 (수)
크게 작게
휴가철, 짐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화장품
땀이 쉽게 나는 여름철에는 메이컵이 들뜨고 무너지기 때문에 간편한 메이컵을 선호한다.

특히 다양한 기능을 집약해 휴가철 가방 무게를 덜어주는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전 제품에 한국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한국 최초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휴가철을 맞이해 올인원 신제품 ‘여배우 크림’을 출시했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잡티 커버뿐 아니라 화장 전 베이스 및 화장 후 고정 기능까지 가능하다. 메이컵에 필요한 총 5단계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이 제품 하나만 챙겨 가면 간편하게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어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클라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어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거칠어져 화장이 잘 받지 않을때 바르면 화장을 잘 흡수하도록 도와준다”고설명했다.

아이 리무버, 클렌징 도구, 폼 클렌저를 따로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메이크업을 지우면서 세안까지 한 번에 마칠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도 출시됐다.

네오젠 ‘코코넛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과발효 코코넛 추출물을 1만 ppm 이상 함유한 클렌징 밀크로, 천연 성분뿐 아니라 클렌징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다.

메이컵 리무버, 폼 클렌저를 따로 쓸 필요 없이 한번에 세안까지 가능하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마유성분을 함유한 메이컵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는 피부에 유해한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메이컵 베이스 겸용 제품으로 피부톤을 정리해주며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가볍고 부드럽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아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