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레아 애비뉴와 베벌리 블러버드에 위치했던 ‘블루하우스 인테리어’가 한인 커뮤니티와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놀만디 근처로 이전했다.
블루하우스 인테리어는 한인타운 유일의 독일 키친 캐비닛과 노르웨이 리클라이너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집 공사부터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집에 관한 원스탑 샤핑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블루하우스 인테리어는 바우 포맷 독일 키친 캐비닛, 욕실 공사, 독일 밀러 가전, 이탈리아 스메그 가전 및 바이타 믹스, 유라 커피머신, 매트리스, 소파, 리클라이너 그 외에 가구들과 커튼, 다양한 소품들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와 퀄리티를 자랑한다.
좀 더 나은 서비스와 최고급의 쇼룸을 준비하는 동안 고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블루하우스 인테리어는 3가지 큰 행사를 마련했다.
첫째, 노르웨이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와 소파를 최대 979달러까지 할인한다. 메직, 노르딕, 뷰 리클라이너를 구입하면 오토맨이 공짜다.
둘째, 이탈리아 스메그 가전의 C-시리즈 개스레인지 구입시 최대 1,299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셋째, 독일 키친 캐비넷 계약 시 1,999달러 상당의 이탈리아 스메그 냉장고가 무료다.
블루하우스 인테리어는 자체 건물로 파킹 랏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집에 관한한 궁금증이 있다면 방문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소: 3035 W. Olympic Blvd., LA.
▲전화: (213)277-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