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텔레트론, 가전 중심으로 가구·침대·마사지체어 등 원스탑 샤핑

2016-08-04 (목) 01:22:54
크게 작게

▶ 5일~8일까지 창립 8주년 빅세일 이벤트 진행

텔레트론, 가전 중심으로 가구·침대·마사지체어 등 원스탑 샤핑

텔레트론의 척 임 부사장(오른쪽 두 번째)와 자니 손 지점장(맨 오른쪽) 등 임직원 일동이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시티센터 샤핑몰 2층에 입점한 텔레트론이 창립 8주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 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텔레트론은 2008년 오렌지카운티 본점을 중심으로 LA는 물론 워싱턴, 샌호제, 휴스턴 등 전미 지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텔레트론은 TV나 냉장고 등 가전제품은 물론 가구, 다이닝 세트, 침대, 마사지체어 등 다양한 품목들을 취급하고 있어 편리하게 원스탑 샤핑이 가능하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이태리제 매그네프랙스 스트레치 매트리스를 2,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자에게 1,500달러 상당의 베드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매그네프랙스는 전 세계 80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전통 있는 이태리 제품으로 천연소재로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 또한, 세계적인 브랜드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사람의 체온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온도가 올라가면 부드러워지고, 온도가 내려가면 딱딱해져 피부와 접촉된 부분이 몸의 형태에 따라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

텔레트론은 새로 나온 이나다 드림웨이브 마사지체어를 특별 무이자에 판매하고 있으며 12개월 무이자로 구매 할 경우, 딤채 김치냉장고 또는 밀레 로봇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나다 드림웨이브 마사지체어는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낸 멀티 기능형 마사지 의자로 마사지사가 직접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기술을 실현한 최고급 마사지체어다.

또한, 리우 브라질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TV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삼성 48인치 TV를 348달러, LG 65인치 TV 및 4K TV등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도 아마나 25큐빅 냉장고를 698달러, LG 25큐빅 프랜치도어 냉장고 1,698달러, LG 세탁기·건조기 세트를 998달러에 판매한다.

텔레트론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빠르고 정확한 딜러버리와 꼼꼼한 설치까지 받을 수 있으며, 이나다 마사지체어의 경우 전 미주에 무료로 배송·설치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워런티 기간 내 무상수리가 가능하다. 매트리스의 경우 템퍼 페딕제품은 10년, 메그넷 제품은 25년이며, 이나다 마사지체어의 워런티는 3년, 가구는 브랜드에 따라 2년에서 3년까지이며 모든 가전제품의 무상수리 기간은 1년이다.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텔레트론에서는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12개월부터 최고 48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척 임 부사장은 “원스탑 샤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이민 왔거나 타주에서 이사 오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며 “한꺼번에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혜택이나 사은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텔레트론은 오는 8월 26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에도 새로운 지점을 오픈한다.

▲주소: 3500 W. 6th St #238, LA
▲전화: (213)386-89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