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리주브라이프(Rejuvlife), 24년간 연구 끝에 만들어낸 신제품

2016-08-02 (화) 01:15:23
크게 작게

▶ ‘혹 달린 기능성 신발’ 인기

리주브라이프(Rejuvlife), 24년간 연구 끝에 만들어낸 신제품
리주브라이프는 한국의 대표 기능성 건강 신발인 ‘혹 달린 신발’을 처음으로 특가 세일해 발과 허리가 불편한 이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혹 달린 신발은 제조사인 SMT 코리아의 신광준 대표가 24년간 각고의 노력 끝에 검증을 거쳐 나온 최고의 건강 기능성 신발이자 80여종의 특허로 무장된 허리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물로LA(마이코), 풀러튼(마이코), 다이아몬드지역(JJ 약국), 세리토스(그린라이프), 어바인 지역(rejuvlife.com), 북가주(아모레보아)에서 판매하고 있다.

혹 달린 신발은 혈액순환, 허리통증, 오십견, 목 디스크, 무좀방지 등에 도움을 주고 특히 깔창은 땀 흡수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악취가 나지 않으며 온도 센서가 내장된 특수 원단을 사용,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게 해 준다. 밑창 아치 부분에 혹을 달아 몸의 자세와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허리가 비뚤어질 염려가 없어 요통, 관절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지압과 발마사지 효과를 신발에 적용해 구조적으로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편안한 이제품은 정형 교정 신발로 FDA에 등록되어 있다.

최고급 숨 쉬는 소가죽과 은 나노 내피의 우주복 첨단 소재를 사용했고 건강깔창과 신발바닥에 600 가우스 자석을 3개씩 부착했다. 은 나노 첨단소재‘ ATB-UV+’로만든‘ 에어백 깔창’은 99.9% 항균효과로 냄새를 방지해주고 걸을 때마다 용천혈을 마사지하며 아치를 받쳐 몸의 하중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해 허리와 무릎이 아픈 사람들에게 좋다.

신사화, 숙녀화, 캐주얼화, 슬리퍼 전제품이 있다. 이미 10만여족을 판매했는데 소비자 불만은 단 한건도 없었다.

▲웹사이트: www.RejuvLife.com
▲전화: (949)466-16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